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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하는 회사 소속이 중간에 바뀌게될경우.
게시물ID : law_180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알콜솜
추천 : 0
조회수 : 34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7/29 00:23:33
제가일하고있는 회사를 A사로 칭하자면 중간에 B사로 사명이 변경하면서 법인설립이 될 예정이라고합니다.
B사가 법인설립이되면 저희팀은 단체로B사로 중간에 가게되는데요. 
그럴때 경력인정을 받을수 있는 서류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전 상사분이 법인설립이될때 회사옮겨가면서 서류를 받아놓지 않으면 경력인정이 불가해 퇴직금등 불이익을 받을수 있으니
구두약속보다는 서류에 싸인을 받아야 가장 안전하다고 합니다.
본인도 같은일에당해 퇴직금도 받지못한채로 나가게됐다고하면서 조언해주셨는데, 경력인정을 받는 서류란 어떤걸 말하는건가요??
제가 사회에 나간지 얼마 안되어 A사에서 B사로 가는 경우를 처음 겪어봐서 어떻게 준비를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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