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갑자기 화나는일이 생각나서 써봅니다 어제 게임을 하는데 친구인지 둘이와서 니가 미드봐라 내가 탑본다 막 이런식으로 의견 조율하더군요 남는자리가 서폿이고 어짜피 서폿을 좋아하는 유저라서 아무생각없이 소나를 픽했구요. lol을 처음 친구때문에 접하고 소나가 예뻐서 여자지만 소나를 사랑하는 유저거든요.(이렇게 모두 레즈가 되어가는거죠..)
초반 카운터 가자길래 카운터 갔는데 상대편이 3명이 카운터 방지를 와있었던 상태였고 어쩌다 난전이 되어버렸어요. 1레벨에 난전이라니.. 그래서 그냥 q 짤짤이를 던졌는데 상대방 아리가 죽었어요. 그때부터 그 친구 둘이 난리가 났어요. 서폿이 킬을 했네.. 개념없다고 계속 채팅창에 뭐라고 하더군요. 그때 원딜 애쉬 하는애가 아는 동생이라 제 편을 들어줬거든요.. 난전에서 것도 1레벨인데 스킬있고 죽일수 있는 사람이 죽이는거지.. 못죽이고 카운터 실패하는것보단 낫지 않냐고 편들어줬어요.. 카운터에서 3명을 죽이고 저희도 한명이 죽었어요. 어쨋든 서폿이 킬을 먹은 점은 제가 사과하고 끝내자고 했어요. 죄송하다고 사과까지 했는데 계속 서폿이 킬먹었다고 채팅창에 난리치더라구요. 300원 맛있냐? 막 이러면서.. 열받아서 걍 나가버릴까 하다가 정글도시는분에게 너무 죄송해서 그냥 신경끄고 게임이나 해야겠다 하고 겜중..
6레벨 찍고 바로 한타로 상대편 봇 2명을 죽였는데 그때도 제가 킬을 하나 먹었어요. 제가 두명한테 궁쓰고 애쉬로 한타 노렸는데 한명이 딸피로 도망가는 상황에서 애쉬는 점멸이 없고 화면끝이었던 상황이라 그냥 보내기가 그래서 점멸쓰고 따라가서 죽였거든요..(애쉬가 죽일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어요. 거리도 멀었고 궁도 이미 쓴상황) 킬이 뜨니까 저 소나 미친거 아니냐면서 킬에 욕심 많다고 저런 소나는 팀에 도움이 안된다고 말하더군요. 애쉬하는 동생이 봇 신경쓰지말라고 우리가 알아서 킬을 먹던 데스를 먹던 어시를 먹던 라인은 우리가 지킬테니까 신경쓰지말라고 그랬더니 갸네가 아.. 칼서렌 치자.. 봇때문에 망했다.. 막 이러는 와중 탑이 폭풍 밀림. 상대편한테 초반에 3번을 죽어주고 그래서 탑이 밀리기 시작하고 미드 밀리기 시작하고 봇만 약간 유리한 상황에서 애쉬하고 한타 더 노려서 봇 상대편 2명을 몰살시키고 갱을 온 정글러까지 죽였거든요. 포탑밀고 미드도와주러 갔다가 한타가 시작됐는데 미드에서 한타때 점멸쓰고 들어가서 궁으로 4명을 묶어주고 회복쓰고 힐쓰면서 최대한 버텼어요.. 상대편 4명 몰살 시키고 미드 포탑 적진까지 다민 상황에서 탑캐릭을 몇번 살려줌. 궁+몽상+회복+힐 풀로 돌려서 살려줌. 그때서야 사과한마디 없이 소나로 흥할지어다!! 이러더니 소나 쫌 하네?? 이러면서 끝까지 반말함.. 결국 게임은 이겼지만 기분이 완전 더러움.. 겜끝나고 나서 한게임 더하자고 하는거 씹고 방 나와버렸는데 제가 반말에 욕먹을만큼 잘못한일인지도 모르겠고 난전에서 것도 1레벨 카운터 난전에서 킬먹었다고 원딜이 못죽일 상황에서 킬했다고 욕먹으니 진짜 서폿하기 싫더군요. 이제 내 사랑 소나를 버려야할때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