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조스 웨던과 루소 형제의 공중전씬 차이
게시물ID : humordata_18149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감동브레이커
추천 : 12
조회수 : 3401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9/05/13 21:06:01
옵션
  • 펌글
1. 조스 웨던








-프레임이 높고 카메라가 비추는 대상이 선명하며 디테일함

 

-컷변화가 적거나 원테이크가 많음.

 

-카메라의 움직임이 매우 부드러움

카메라가 대상을 놓치지 않음. 안정적임.

 

-위의 특징으로 생길 수 있는 역동감과 속도 문제를

카메라와 자유롭게 멀어졌다 가까워지는 연출로 극복함


- 위와 같은 특징들이

입체적인 느낌을 극대화함. 자유로운 비행전투에 어울림.

 

-유치할 수 있지만 친절함.

인물이 어떤 액션을 취하는지 한눈에 들어오고 이해하기 쉬움.

대신 액션의 속도가 한템포 느림.

 

-비용이 비쌈, CG팀이 고생이 심함.

 





2. 루소 형제









-프레임이 낮고 카메라가 비추는 대상의 상이 자주 흐릿해짐

 

-컷변화가 많음.만화처럼 보여주려는 대상을 컷마다 나눠서 보여줌.

컷이 바뀌는 호흡이 짧고 그만큼 극의 템포도 빨라짐.


- 화면이 흔들리고 대상이 화면안에서 자주 벗어남

마치 대상이 너무 빨라서 카메라가 놓치는것 처럼

 

- 위와같은 특징들이 액션의 긴장감과 속도감을 극대화함.

시빌워 달리기 처럼, 추격전에 어울림

 

-세련됬지만 관객들에게 다소 불친절 해질 수 있음.

액션이 시원시원하고 현란함.

 

-비교적 비용이 낮음. 배우와 스턴트팀이 고생이 심함.



출처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2352077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