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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이 높고 카메라가 비추는 대상이 선명하며 디테일함
-컷변화가 적거나 원테이크가 많음.
-카메라의 움직임이 매우 부드러움
카메라가 대상을 놓치지 않음. 안정적임.
-위의 특징으로 생길 수 있는 역동감과 속도 문제를
카메라와 자유롭게 멀어졌다 가까워지는 연출로 극복함
- 위와 같은 특징들이
입체적인 느낌을 극대화함. 자유로운 비행전투에 어울림.
-유치할 수 있지만 친절함.
인물이 어떤 액션을 취하는지 한눈에 들어오고 이해하기 쉬움.
대신 액션의 속도가 한템포 느림.
-비용이 비쌈, CG팀이 고생이 심함.
-프레임이 낮고 카메라가 비추는 대상의 상이 자주 흐릿해짐
-컷변화가 많음.만화처럼 보여주려는 대상을 컷마다 나눠서 보여줌.
컷이 바뀌는 호흡이 짧고 그만큼 극의 템포도 빨라짐.
- 화면이 흔들리고 대상이 화면안에서 자주 벗어남
마치 대상이 너무 빨라서 카메라가 놓치는것 처럼
- 위와같은 특징들이 액션의 긴장감과 속도감을 극대화함.
시빌워 달리기 처럼, 추격전에 어울림
-세련됬지만 관객들에게 다소 불친절 해질 수 있음.
액션이 시원시원하고 현란함.
-비교적 비용이 낮음. 배우와 스턴트팀이 고생이 심함.
출처 |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23520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