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약정 많이 남은 폰을 바꿔야되는데 조언좀 주세요 ㅠㅠ
게시물ID : smartphone_182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먹구름이
추천 : 1
조회수 : 44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03/14 23:19:18

저희 엄마가 재작년 5월(2011년 5월) 에 IKT 에서 갤럭시 K 를 구매하셨습니다.

그런데 직원 말에 넘어가서 너무 비싸게 주고 구매하신거같더라고요.

 

약정은 36개월이였고습니다. 요금제는 5만 4천원이였고요.

거기다가 올레폰케어 스마트 라는 보험도 들어놓으셨더라고요(1달 4천원)

그런데 요즘 너무 렉을 많이 먹어서 바꿔야된다는 생각을 하시더라고요.

 

 

현재 남은 약정기간은 14개월, 기기 납부금액은 30만원 남았습니다.

다른 매장에 가 봤더니 너무 약정기간이 많이 남아서 보상이 힘들듯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빠와 상의해서 분실신고를 하고 보험회사에서 보상을 받을까 했는데, 저 올레폰케어 스마트 라는곳은 kt랑은 관련도 없고,

보상도 엄청 늦어지거나 잘 안해주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분실신고하고서 중고로 판매할 생각은 절대 없습니다)

 

가장 손해가 덜 나는 해결방법은 뭘까요?

역시 중고폰 사서 유심칩 갈아끼우는 것밖에 없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엄마 그러니까 왜 혼자 가서 저 싸구려 폰을 그렇게 비싼 기계값에다가 약정도 36개월로 사오셨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