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최민식, 뤽베송 신작 '루시' 출연…스칼렛 요한슨과 호흡
게시물ID : star_18316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미치고폴짝
추천 : 8
조회수 : 1787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09/04 01:40:34
기사 이미지

배우 최민식이 프랑스 감독 뤽 베송의 신작 '루시'에 출연해 스칼렛 요한슨과 호흡을 맞춘다. 

3일 영화계에 따르면 최민식은 뤽 베송의 신작 '루시' 출연을 결정했다. '루시'에는 최민식과 더불어 스칼렛 요한슨, 모건 프리먼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출연한다. 최민식은 올 가을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같은 소식은 현재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열리고 있는 제 70회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뤽 베송의 라인업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알려졌다. '루시'와 관련해 최민식 측은 당초 토론토 영화제를 즈음해 구체적인 내용을 뤽 베송 측과 협의해 발표할 계획이었다. 

최민식과 뤽 베송의 만남은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영화팬에게도 화제가 될 전망이다.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은 최민식은 과거에도 할리우드 영화 출연 제의를 받는 등 각국에서 러브콜이 이어져 왔다. 뤽 베송은 '그랑블루', '니키타', '레옹', '제5원소' 등의 감독으로 오랜 기간 왕성하게 활동하며 각종 화제작을 만들어온 제작자로도 세계 영화계에 이름이 높다. 

'루시'는 대만 타이베이를 배경으로 마약조직에서 운반책으로 일하던 여성 루시가 갑자기 초능력을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SF물. 최민식의 역할은 뤽 베송 측과의 협의를 거쳐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한국 감독, 배우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최민식과 뤽 베송의 만남이 한국 연기파 배우들의 해외 영화 진출에 또 다른 전기가 될 지 관심이 쏠린다. 



원문기사 http://news.nate.com/view/20130903n34404?mid=e0103&isq=3018



뒷북인가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