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이 129억 횡령한거 드러나자 사장 자살하고, 사장 동생 대표가 속이고 주식 팔고 남는 돈 빼돌리다가 걸려서 9월 10일에 상장폐지될 예정인 예당이라는 기획사를 아시나요..ㅋ...ㅋㅋ
그 기획사에 소속되어져 있는 '국카스텐'이 지금까지의 예당 부당대우와 현 상황을 고려하여 내용증명을 보내 자신들의 현 상황을 알렸습니다. 내용증명의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국카스텐 팬으로 이번 예당의 대우나 상황은 국카스텐에게 굉장히 큰 피해가 갔다고 생각되어,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자 글을 씁니다.
1. 2008년의 1집 발매이후 5년동안 준비해왔던 국카스텐 2집을 올해 발매할 예정이었습니다. 곡 구성, 작사 작곡은 물론이고 이미 녹음까지 다 끝난 상태. (아마) 5월에 발매하려 했으나 소속사의 문제로 아직까지 발매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 상황으로 보면 앞으로도 힘들어 보이고요.
2. 올해 열렸던 그 많은 락 페스티벌들 중 한곳에서밖에 공연하지 못했습니다. 정말 의문스러운게 국카스텐에게 분명 많은 제안이 왔었을텐데 왜 한곳에서밖에 공연을 하지 못했는지.. 예당의 능력 부족이 아닐까 싶습니다. 행사나 대학 축제들은 그렇게 많이 뛰었는데 밴드들의 축제 락페스티벌은 왜 많이 나오지 못했을까요.
3. 국카스텐이 내용증명을 하자 마자 예당에서는 작지만 열심히 언론플레이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카스텐의 내용증명이 얼마나 두려우면 안산 밸리때보다 더 많은 기사들을 내보내고 있을까요. 그렇게 하지 않아도 이미 상장폐지 때문에 기사 많이 나올텐데^^. 가끔 네이버 댓글을 보면 댓글 알바나, 소속사 관련 사람이 댓글을 달고 있는건가? 싶은 댓글도 많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