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표지이다. 짱구에서도 나오던 공룡이 이쁘장하게 그려져있다. 온통 일본어로 써져있다. 맨위에 영어로 toha티오(광고성글귀라네요..;;) 라고써져있다. 아마도 상표이름.
그리고 살짝 옆표지 귀여운 짱구가 쵸코비를 먹고있다. 살짝 오른쪽으로보면 건담옷을 입은 짱구가보인다. 아마도 스티커가 들어있는듯 하다.
윗표지. 짱구가 귀엽구나~ 잇힝 자 본격적으로 내용물로 들어가보자.
이것이 전부... 들어있는건 2개... 과자와 위에표지에서 나온 스티커하나.. 일단 스티커가 궁금하였기에 스티커를 뜯어서 보았다.
맹구다... 제길.... 흰둥이가 나왔으면 더 좋았건만... 하지만 남우조연상을 받을정도의 연기파캐릭터이므로 어쩔수없이.. 쳇 그리고 옆에 과자. 뜯어보았다 과연 만화처럼 별모양 과자일까!?
... 별이 이쁘지않아!!!!!!! 라고 생각한후 맛을보았다... 쵸코땡의 맛??... 여기서 뒤늦게 말하는데 쵸코비의 가격은 2000원이었다. 쵸코땡이 500원... 과자봉지만보더라도 쵸코땡이 훨씬 크지않은가!?... 제길.... 저과자가 대략 43개정도 들어가있다... 2000원.... ㅅㅂ.... 짱구엄마가 짱구가 몰래 쵸코비 훔쳐먹으면 왜때리는지 알겠다... 2000원..... 재미없는 글쏨씨 봐줘서 썡유베리감사 해요~ 혹시나 슈퍼에서 쵸코비를 본다면 쵸코땡을 사세요... 그 반지같이 똥그란 과자...
베오베안가면.... 짱구가 꿈에나와서 엉덩이춤 꾸겠써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