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 때문에 한동안 오유 글관리자(
http://todayhumor.com/?computer_175484) 업데이트를 못했었는데요, 이번에 자질구레한 수정사항과 굵직한 기능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우선 수정사항부터 말하자면,
첫째로 제목("베오베 글")에 그림자가 생겼습니다(...)
둘째로, "원글로 가기"만 있던 이동 기능이, "베스트 글로 가기", "베오베 글로 가기"도 생겼습니다.
그리고 옵션 페이지도 생겨서, 아이콘을 오른클릭해서 "옵션"을 누르면 여러 설정들이 나타납니다. 글에 나타나는 스크롤 버튼(화면 오른쪽 아래)도 설정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으로 "덧글 모두 불러오기"가 안먹히던 것도 수정했습니다.
자잘한 수정은 이정도로 하고, 굵직한 수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로 <나눔 추첨기> 입니다!
만들다보니까 다른분도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더라구요... 생각보다 흔한 소재
제가 처음 오유 왔을 때 신기했던게 나눔 문화거든요. 공짜로 뿌리다니 ㅎㄷㄷ.. 내가 받아도 되는건가? 하면서 신청은 못하고 구경만 하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여기 팝업창에서 "나눔" 부분의 "이메일"을 체크해주고 "선택 시작"을 누르면, ...댓글이 너무 많네요. 약간의 렉이 걸리고 나서,
선택이 됩니다! 총 댓글 632개 중 신청(이메일) 댓글이 아닌 것과 중복신청을 제외한 것이 577명이네요.
위의 팝업에서 "중복 신청 허용"을 체크하지 않는 이상, 중복으로 신청한 신청자의 댓글들은 전부 걸러내줍니다.
한번 어떻게 되었는지 쭉 내려볼가요?
초록색으로 된 댓글이 정상적으로 선택된 것이고, 빨간색 댓글은 걸려진 것입니다. 오른쪽에 이유도 뜨죠.
그럼 이제 "추첨 시작" 버튼을 누르면,
저기서 나눔 품목을 "와치독스" 10개를 선택하고 시작하면,
이렇게! 사다리가 만들어지고 당첨자가 정해집니다. 보통은 한 화면 안에 나오는데, 이건 너무 많아서 스크롤을 해야되네요.
닉네임에 마우스를 올리면 저렇게 표시도 해주고요,
(위쪽이나 당첨자 패널에 있는) 닉네임을 클릭하면 글 창에서 해당 댓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선택된 댓글의 프로필 주소에 마우스를 올라면 저렇게! 간단한 프로필 정보도 뜹니다!
나눔 활성화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