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업체 사장입니다
우선 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립니다
제가 무슨 말을 해도 오해하고 들으시겠지만
주문하신 분과 소통이 잘 안됐던것 같습니다
계속 번갈아가면서 어머님들께 연락이 오고
주문할때 메뉴도 직접 말씀하신부분인데
어머님들 기대에 못미친것 같습니다
저도 최대한 맞춰드리려 저희 업체상
배달은 안되고 픽업이나 퀵이용을 하셔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배달도 해드렸구요
음료나 물중 선택이지만 다 넣어드렸습니다
하지만 배달을 해드렸어도 일찍 갖다
줬다 핀잔만 듣고 질책만 하셔서
저 역시 마음이 상했습니다
그래도 고객이 만족하지 못해
저 또한 일정 금액 환불도 생각했지만
게시글에 글 올리시고 개인정보 유출
가족 공개를 하는건 좀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도 주문하시는 분께
최선을 다하려 노력했고 응원도 많이
받으며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런글은 자제해 주세요
기대에 못미친점 죄송합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