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쉬해킹 당했습니다. 넥슨캐쉬요. 다른 게임회사 캐쉬는 해킹 당한 것 같지 않네요. 제가 한지 한참도 넘은 마비노기(영웅전말고)에서 카드 선물하기로 엄청 빠져나갔네요.
해킹하면 게임내 아이템이나 생각했지. 캐쉬해킹은 별로 걱정 안 했어요.
근데 저는 캐쉬를 충전시킬때 좀 많이 충전하고 나중에 천천히 쓰는 스타일인데요. 좀 충전해서 일부를 사용하고 하루가 지나니 해킹되어 있네요;; 그리고 내역을 보니 이전에도 충전을 시켰는데 다 사라진거였어요. 후덜덜이죠;;
넥슨캐쉬는 보안이 엉망이네요. 해킹문의대응도 엉망이구요.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넥슨캐쉬가 제일 엉망인거 같아요. 해킹캐쉬에 대한 대응은 전무하네요. 그냥 죄송합니다로 끝납니다.
돈은 몇만원... 사실 뭐 술 한번 먹을 가격이지만 해킹당한게 처음인지라(거의 집에서만 게임해서 해킹 당할 일이 거의 없었다는..) 정신적 쇼크가 엄청나네요. 사이버수사대에 연락해서 뿌리뽑고 싶지만 뭐 아마도 쭝꿔 해킹일 경우가 많고 해서 그냥 냅뒀습니다. 캐릭터랑 계정만 못쓰게 막아놓고요.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해킹은 남일이 아닙니다. 돈도 돈이지만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받는 것도 무시 못하잖아요. 오히려 돈보다 소중한 걸지도 ㅎㅎ.
아참, 그리고 선거합시다^^ 저는 부재중투표 해야하는데 절차가 별로 어렵지도 않더군요. 부재자투표신고기간에 동사무소가서 신고만 해놓고 나중에 봉투에 써서 넣으면 끗. 꼭 합시다. 지금 귀찮아서 안하면 나중에 의료보험민영화되서 맹장걸려 죽을지도 모르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