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버워치 할때 짜증나는 것들 두가지
게시물ID : overwatch_1856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익
추천 : 1
조회수 : 520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07/06 16:10:27
필자는 겐지충으로 겐지 플레이시간이 20시간이 넘어가며 승률은 59퍼 (얼마전까지 55퍼였는데 상승 중입니다)로 못하진 않는다고 자부합니다. 그렇다고 겐지만 하는 것도아니고, 메이, 윈스턴, 토르비욘, 시메트라 (토르비욘, 시메트라는 0.5)로 계산해서 2가 넘어가면 픽을 바꿉니다. 픽을 늦게해서 딜러자리가 다차면 탱도 자주하고 힐도 자주합니다. 

저는 수비겐지로 상대방 시간끄는역할 힐러, 딜러 컷트 등 굉장히 잘 운영할 자신 있는데 수비 팀에서 겐지를 골랐다고 "아 겐지네 나도 겐지해야지, 6겐지 ㄱㄱ" "수비에서 왜 겐지를 픽하냐 트롤이네, 나도 트롤해야지" 이러면서 판을 엎으려는(?) 사람이 많이보입니다. "수비 겐지 별론데.." 이정도만 말해도 잘할 자신 있다고 말씀드리고, 그래도 싫다는식으로 말하면 픽을 바꾸겠는데, 시작도 하기 전에 판을 엎으려는 사람들 정말 짜증납니다..

또 탱 중에서 라인하르트, 자리야를 특히 많이합니다. 암튼 자리야로 딜 1등을 할때가 상당히 많습니다. 처치 금, 딜량 금, 임무 기여시간 금, 기여처치 금, 이런상황이 간간히 있어요.. 이기고있다면 뭐라안하겠는데 지고있어서 우리팀 딜러들 뭐하는거냐고 한 소리하면, "자리야는 원래 딜 많이 나오는 챔인데 뭣도 모르고 아가리 터네 ㅡㅡ" 이러는 둥 자리야 딜이 쎄니까 딜러들 보다 많은게 당연하다라는 식으로 정치질하는거 진짜 글쓰면서 생각만해도 짜증이 나네요. 탱이 딜러보다 딜이 더 쎄면 다 탱만하지 뭐하러 딜러를 합니까 ㅡㅡ 

다른 짜증나는것도 많지만 저는 오버워치하면서 이 두가지가 제일 짜증나네요.. 다른분들은 뭐가 제일 짜증나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