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늘 이런식인데 불만이 뭡니까
게시물ID : fashion_18617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애꾸눈사자
추천 : 16
조회수 : 793회
댓글수 : 30개
등록시간 : 2016/04/07 14:01:39
내가 좋았으면 추천 누르고, 아니면 마는거에서 끝나는거지

뭐 패션게에서 몸매 출중한 게시글만 추천 많이받고 베스트 가서 불만이에요~

이러면 뭘 어떡하자는 이야긴지 설명해주세요. 그냥 사람들이 좋아서 추천 누른거고 그래서 베스트 가고 베오베 가는건데

그래서 몸매만 믿고 올린 글은 추천 누르지 말자 이겁니까?

애초에 사진이란게 자기가 잘나오게 찍지 못나오게 찍는 사람 없어요. 자기가 원하는대로 왜곡이 가능하고 패션 코디로 최대한 자신의 신체 장단점을 보완하는게 패션이고 나를 표현하는건데 왜 거기서 몸매가 부각된다느니 그런 소리가 나오는지 이해가 어렵습니다.

또한 왜 잘입은 남자 패션은 추천을 못받냐... 글쎄요. 그걸 제가 어찌 압니까. 잘입고 못입고 판단은 저마다 각자가 내리는거지 절대적으로 잘입고 못입고가 존재하진 않잖아요. 본인이 좋으면 추천 누르고 그런 사람들이 많으면 베스트 가는건데 왜 그런걸로 불평을 하시지....

예를 들자면 마치 유머게에서 아재개그 게시글을 올렸는데 왜 저는 아재개그 재밌는데 베스트 못가나요! 그렇게 항의하면 무슨 의미로 항의를 하는거야? 라는 생각 밖에 안듭니다. 뭐 그러면 아재개그 안좋아해도 추천 눌러 드려야 하나요? 

혹은 아 요즘 사람들은 왜 아이돌들 음악만 듣고 정말 실력있는 인디 밴드는 안알아봐주는거야? 왜 인디밴드 음악 안들어요?! 뭐 어쩌자고요.

아 참 사람들 심리를 알수가 없네.... 매번 이런일 똑같이 벌어지는데 난 아직도 이해할수가 없어요.

뭐 거창한 패션 사이트도 카페도 아닌데 여기와서 엄청난 정보와 깨알같은 팁들을 바라는건지 모르겠어요. 그런걸 원하시면 잡지나 패션 전문 커뮤니티를 가셔야지. 그냥 여긴 굉장히 소소한 게시판인데 무엇을 요구하는거에요. 사실 이런거 요구하는것도 되게 건방지고 오만한거 같아요. 누가 그걸 판단하는지 말이에요.

잘입든 못입든 그냥 옷 올리고 서로 좋은말 한마디 해주면 되는거지. 모르는거 궁금한거 이야기 나누고 그러면 되는건데. 
참 모르겠어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