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humorstory_1872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울한...
추천 : 1
조회수 : 653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0/05/25 15:32:12
저희 어머니께서 2년이상 아이스크림 폰을 쓰시다가 할부도 끝났고 해서
가까운 lg텔레콤 점에 기기변경 하셨습니다
매직홀 폰을 한달 3만5천원 2년 약정으로요
근데 계약이 끝나고 새폰(매직홀맨)을 받는 순간
그 대리점 점원이 하는말이
"쓰시고 있는 아이스크림폰을 본사에 반납하셔야만
공짜폰이 될수가 있으니 달라"
저희 어머니는 솔직히 잘 모르니깐 찝찝한 마음에 줬다고 합니다
(손녀가 있어서 안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듣고
너무나 이상하게 생각되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니
기기변경할때 쓰던 기존폰을 반납해야 하는 확답도 못준다고 하고
구매한 점장이랑 이야기 하고 다시 통화 준다고 했습니다
다시 전화 오니
반납하게 되면 2만원 상당의 지원? 이라는 표현을 했던거 같에요
그쪽 대리점 점장하는 말은 약간 바뀌어 쓰던 폰을 반납 안하면
돈2만원을 내야 한다고 하네요
정말 이상하지 않습니까?
처음에는 매직홀맨을 2년약정으로 3만5천원 요금제로 하고
최종적으로 쓰던 폰을 반납해야 공짜폰으로 줄수 있다고 하고
전화를 해서 따져 보니
그전화 상담원은
"2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받을수 있다?"
그럼 서류작성할때 폰반납시 2만원 지원에 대한 서류가 있어야 하지 않습니까?
(공식된 지원이라면..서류가 있어야 하지 않나요?)
만약에 제가 갤러시a를쓰다가 매직홀폰으로 기기변경할려고하면
갤러시a를 반납하여야 하나요?
lg텔레콤 그게 정책 입니까?
저랑 상담했던 상담사 이름도 있습니다
무척 답답합니다 휴...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