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볼수있게 추천 부탁드립니다.
견주분께서 그걸 원하시네요. 감사합니다.
글은 견주분의 글을 퍼왔습니다
; 2017.9.2 점심시간지나 2시경에 오선이가 없어졌습니다. 오선이가 돌아다니던곳은 항상다니던 산책코스이기때문에 동네지리를 완전히 알고있는 아이입니다.
무조껀 다시집으로 돌아오는 아이입니다. 그런아이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2일부터 3일까지 밤낮으로찾아다니다 3일오전어떤분이 비슷한강아지를 전라도에서 봤다고해서 혹시몰라 전라도가서 경찰에신고하고 cctv확인하던중 회사근처 지나다니시는분이 어떤사람이 개를억지로 잡아넣는걸 봤다고해서 주위cctv를돌려보니 오선이를 질질끌어서 안탈려는 애를 본인트럭에 엉덩이를 들어 조수석에 쳐넣고 도망을 갔습니다. 정말 말이안나올정도였습니다
바로 신고해 그사람을 오라고했더니 부산에 모라동에 어떤공장 사장이었습니다. 그사람은 오선이를 찾으며 울부짖으며 소리치는저에게 본인도시간없는데 여기까지불려오게되서 짜증나니까 조용히하라고합니다. 너무나 뻔뻔한태도 였습니다 죄책감이라고는 눈꼽만큼도 느끼지못하는거같았습니다.
왜데려갔냐고 물어보니 본인지인농장에 멧돼지가 자주출몰해 거기에 데려다놓을 생각이었다고합니다.
근데 데려가는 와중에 낑낑거려 뒷짐칸에 태우려고 하던중 북구청쪽에서 오선이를 놓쳤다고합니다. 그렇게진술서를쓰고 저희는그사람에게 부탁을 해야했습니다 그놓친장소가 어딘지알려달라고 했습니다 그사람은 바쁘다며 자꾸 가려고했고 저는 차를가로막고서서 기다려달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북구청 근처로가서 장소를확인하는중 그도둑은 본인도 개를좋아하기때문에 진짜 잃어버린게 맞다며 본인공장으로 가자고해서 그공장으로 따라가 그당시 납치해간오선이를 본인공장에 잠시데려다놓았다가 다시 태우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공장직원들한테는 개가 길을 잃어버려서 주인찾아주려고 데리고왔다며 그공장경리는 저희오선이사진을 막찍기도합니다. 그래도 지금은 오선이를 찾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해서 오선이를 놓쳤다는 말만 믿고 전단지를 만들어 오선이를 찾으러 다녔습니다 .cctv가 달려있는 곳은 다들어가서 전단지드리고 사정하고 회사에서나간시간 전후로 한시간동안의 영상을 확인해본결과 그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차를멈춘적도 차가지나가지도 작은개한마리지나가지않았습니다. 너무화가나서 그공장으로 찾아가 개도둑을 찾았더니 없었습니다 .회사전화로 전화를 하니 받더니 밥먹고있으니까 나중에전화하라고하며 끊길래 계속전화를했더니 밥먹고 애기해준다고 기다리랍니다 무슨말을 해준다는말인 정말 너무어이가없었지만 좀있다 다시전화를하니 전화기가 꺼져있었습니다. 그뒤로는 연락이안됐고 그리고는 자기부인이랑 저희 아버지 회사에 찾아와서는 개놓쳐서 미안하다라는 거짓사과와 함께 돈봉투 내밀었답니다. 부인은 옆에서 한술더떠 불교믿어서 절에다니기때문에 개를안먹는다며 믿어달라고 하면서 말이죠. 그러고는 경찰서가서 자백했네요 오선이가 죽었다고 이제와서 오선이가 죽었다고. 그리고 제가전화해서 물어보니 말을하지않습니다 왜 말을안해주냐고 진실을 말해달라고 부탁하고 사정을했습니다 말을안해줘서 너무나 답답해서 그럼 생사여부라도 가르켜달라고 사정했습니다 그러니 그개도둑은 이세상에 없답니다. 저는 터져나오는 울음을참고또참고 어떻게했냐고 물어보니 할말없다고 끊습니다 그리고 다시전화해도 안받고 또전화해도안받더니 3번째 전화에서 받아서 저한테 '생사여부가르켜달라고해서 가르켜줬잖아요'라고 합니다. 너무나 뻔뻔하고 염치가없는사람이었습니다
우리에게는 오선이가 어떻게 죽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자기가 그걸 말할 용기가 안나서 말을 못하겠답니다. 얼마나 잔인하게 죽였으면 말을 못하겠답니다.
오선이는 몸에 칩도있었고 목줄도 있었고 고작200미터 떨어진곳에 있었는데 뿌리치고 3초만뛰어왔어도 되는데 오선이보고 바로 조수석으로가서 장갑딱꺼내끼고는 오선이 목줄살짝잡더니 순한거알고 차에타기싫다는 오선이를 끌고타고 오선이가 안들어갈려고하니까 엉덩이를 들어가지고 밀어넣고 태우고갔습니다.오선이를 찾지못한죄 지키지 못한죄 때문에 저희 가족은 죽어가고 있습니다.
아직우리나라는 동물관련법이 솜방망이 수준이라 처벌수위가 낮다고 합니다. 변호사가 오죽하면 변호사 선임비가 더나올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오선이의 사건이 제대로 파헤쳐져서 앞으로 이러한일이 다시한번 일어나지않도록 해야합니다.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대한민국에서도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