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상금 사냥: 예전에 왕실,실추 빼곤 쓸모없는 컨텐츠 시스템 ㅡ.ㅡ 노가다의 결정판을..
--->바뀐점: 재료 보너스시스템으로 보너스로 큐브 1개 더 주고,예전보다 재미진 퀘스트시스템,각종 고블린의 등장으로 인한 신선함
@카우방, 고블린방: 카우방 기대안했는데, 디아2시절 카우방급 아이템 드랍, 고블린방은 고블린왕의 어깨에서 떨어지는 고블린잡는거 꿀잼+재료드랍
@지옥불시스템 예전에 비해 1/10 수준으로 구하기 쉽게 해논거+에다가, 재료를 2개에서~3개씩 드랍함 엄청 수고를 덜어줌
@카나이함 등장으로 인해..카나이함에서 즉석으로 전설과 셋트 추출로 인한..예전만큼의 아이템 노가다 안해도 시스템
결론은 죽숨을 모아야 합니다. 재료의 소중함을 알고 갑니다.
2.4 패치도 기대되고, 디아블로3 확장팩2도 기대가 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