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저희 가족차량이었던 마티즈 2 cvt 차를 크루즈로 갈아타기 전까진 영업용으로 끌고다녔었는데
차에 문제 전혀 없었습니다 그런데 웬 뜬금없이 갑자기 cvt고장이 나서 지난주에 차량 입고시키고 수리 요청해놨습니다
(제가 그 전날 누나가 초보운전이라 불안해서 동절기 준비및 cvt점검으로 센터 보내놨었음 그런데 고장이났네요)
그런데 월요일이 지나고 화요일이 다~지나도 연락이없더군요 그래서 화요일날 제가 찾아가봤습니다
근데 저희 마티즈차량 입고할때 까지만해도 없던 cvt 차량들이 저희차포함 8대 정도 있더군요
그래도 사무실로 들어가서 남자 직원(반장쯤으로보임)분한테 얘기하며 지난주(금요일)에 맡겼다고
지금은 누나가 타고있지만 누나 출퇴근용이라 차량이 급히 필요한 시점인데 수리가 언제까지 되냐고 했더니
오늘까지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일주일이면 누나에게 차 빌려줘도 괜찮다 싶어서 누나에게 크루디 빌려주고
걸어다니는데(저는 회사가 가까워 원래 걸어다님) 아무 연락도 없길래 조금 전에 전화를 했더니 여자가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차 원래 입고되면 2주정도 걸린다고 말해버리더군요 그래서 제가 남자직원분께서 일주일이면 다 고쳐주신다 했었는데 왜 늘었냐며 물으니
"그 전에 입고되어 수리 대기중(무료수리 확인접수가안된차)인 차가 있으니 기다려야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럼
그 남자분은 왜 그렇게 말했냐?" 물었더니 자기는 모르는 일이라며 뚝 짤라버리더군요 말하는게 막말로 진짜 엄청 싸가지도없음
하여튼 그래서 수리 확인은 언제쯤 되냐고 물어보니 또 "언제 될지 모른다 기다려라 보고해서 확인되면 연락주겠다"
라고 말하는걸 듣고 제가 "하..알겠습니다"그러고 1초 뒤에 "그럼" 이라고 하고 말을 이어붙일려고 하는데 "뚜뚜뚜....."전화 끊어버림.......
와...진짜 매너나 예의가 없어서 "뭐 이런 x이 다있어 OO"하면서 욕이 저절로 나오네요 (조선족 보이스피싱 하는 애들보다 불친절함)
서비스 교육 어떻게 시키는지 직원 인성은 안보고 뽑는지...교육을 안시키는지... 진짜 열뻗쳐서 정말.....하 ~
그 남자분이 비록 몰라서 그렇게 말씀하셨었더라도 진짜 친절하게 말씀 잘하시고 서비스정신좋아보이던데... 근데
전화받은 이 여자는 진짜........답이없네요 수리오래걸리는건 참을 수 있어도 이 여자 진짜 못참겠네요 어떻하죠?아 진짜 아직까지 쓰면서도 열뻗치네
진짜...
---------추가글-----------
그 여자와 통화한내용 ( 남자직원분얘기는 뺐습니다)
직원 "cvt 차량은 원래 2주씩 걸려요" (원래 라는 말이 정말 거슬림)
직원 "그건 모르죠, 결정나면 연락드릴꼐요 다른 cvt 차량도 있으니까 먼저 입고된차 부터 천천히 순서대로 하는거에요 "
나 "제가 입고 할떈 마티즈 차량 안보...아니 없었는데요...
뭐 그건 됐고 그러면 수리하면 몇일이나 걸려요?" (속일려고하는것같았는데 제가 그냥 넘김)
직원 "그래서 보고하고 확인되시면 여기 적혀있는 번호로 연락드릴꼐요"
나 "아니 그니까 수리한다고 치면 몇일이나 걸리냐구요 "(자꾸 말하는도중 짜를라 그러길래 슬슬빡침)
직원 "보통 하루에서 이틀정도 걸리구요 기다리시면 연락드릴꼐요"
나 "...하..알겠습니다...그럼 (여기서뚜뚜뚜)...뭐 이런 x이 다있어 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