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환불 받아야하죠?ㅠㅠ
게시물ID : jisik_1883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jyj재중
추천 : 0
조회수 : 201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1/10 20:11:22
옵션
  • 본인삭제금지
제가 대형인터넷쇼핑몰에서 화장품을 44400원어치 샀어요 ㅠㅠ

근데 구매자이름을 제 이름으로 해놓고 입금은 엄마통장으로해서 입금자는 엄마껄로 되있어요 ㅠㅠ

그런데 제가 1:1 문의를 하니까

해당 부분 담당 부서 전달하여 환불 요청하려 하였으나 

너무나 죄송하게도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구매자 고객님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진행 가능하며

번거로우시겠지만 구매하신 고객님 명의의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성함을 

1:1 통해 기재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뜨네요 ㅠㅠㅠ 근데 제 이름으로 된 통장이 없거든요 ㅠㅠㅠㅠㅠ 아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후로 제이름으로 된 통장이 없다고 몇번 썼어요 (이틀간) 근데 암것도 답장이 없어요 ㅠㅠ 그냥 무시하는것같아요 ㅠㅠ

제가 오늘 전화했는데 오늘은 전화상담서비스가 쉬는 날이니까 인터넷 1:1 상담을 이용하라고 했거든요 ㅠㅠㅠㅠㅠ

아 진짜 어뜩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