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대형인터넷쇼핑몰에서 화장품을 44400원어치 샀어요 ㅠㅠ
근데 구매자이름을 제 이름으로 해놓고 입금은 엄마통장으로해서 입금자는 엄마껄로 되있어요 ㅠㅠ
그런데 제가 1:1 문의를 하니까
해당 부분 담당 부서 전달하여 환불 요청하려 하였으나
너무나 죄송하게도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구매자 고객님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진행 가능하며
번거로우시겠지만 구매하신 고객님 명의의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성함을
1:1 통해 기재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뜨네요 ㅠㅠㅠ 근데 제 이름으로 된 통장이 없거든요 ㅠㅠㅠㅠㅠ 아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후로 제이름으로 된 통장이 없다고 몇번 썼어요 (이틀간) 근데 암것도 답장이 없어요 ㅠㅠ 그냥 무시하는것같아요 ㅠㅠ
제가 오늘 전화했는데 오늘은 전화상담서비스가 쉬는 날이니까 인터넷 1:1 상담을 이용하라고 했거든요 ㅠㅠㅠㅠㅠ
아 진짜 어뜩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