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쯤에서 다시보는 당신만 모르는 사이퍼즈의 비밀
게시물ID : cyphers_188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ttpk
추천 : 10
조회수 : 713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2/11/04 10:39:35


-스텔라의 "스텔라 참전한다" 라는 대사는 스토리상 아군들에게 주변에 시바포가 있다는 걸 알려주기 위해 스텔라가 암호로 말해주는 대사이다.

 

-레나를 처음 납치했던 것은 다이무스와 시바포 이다. 때문에 카인은 다이무스와 시바포의 싸움에서 이겨도 레나의 행방을 물어봐야 하기 때문에 절대 "잘 가라" 라는 대사는 하지 않는다.


-나이오비가 죽으면 가끔 "나쁜 새끼" 라는 대사를 하는데. 카인에 죽었을 땐 절대 발동되지 않는 대사이다.


-엘리셔와 클레어는 친구이다. 엘리셔가 클레어를 죽이면 100% 확률로 " 어쩔 수 없었어요." 라는 대사가 발동된다.


-웨슬리의 "내가 죽어선 안되" 라는 대사는 주변 아군들 중에 피가 50% 이하의 팀원이 있을 때만 발동된다.


-스토리상 건물 철거나 공사장에서 일을 하였던 도일은  샬럿이 사다 주는 빵을 자주 먹었고 샬럿이 뿌려주는 물에 땀을 자주 씻었다. 그 때문인지 샬럿의 물방울 쿠션은 도일의 어퍼에 가장 멀리 날아간다. 이것은 지극히 나의 개인적 생각이지만 한 타가 벌어지는 위험한 싸움터에서 샬럿을 가장 멀리까지 밀어내려는 도일의 마음이 담긴 게임 스토리상 상성이 아닌가 생각한다.


-이글의 뇌안도는 다이무스가 원거리 상대한테 고전하는 이글을 위해 전수해준 과거 다이무스 자신의 실패작인 기술이다. 더불어 다이무스의 절명은 "쓸데 없는 것을 베었군" 이라는 대사가 발동되는데 이글한명만을 배었을 때는 발동되지 않는다. 다이무스의 심안도는 이글을 경계하여 만들어낸 기술이다.


-스토리상 루이스는 칼잡이들에게 약하게 나온다.

그 때문에 루이스가 다이무스, 이글을 죽였을 땐 "운이 좋았던 건가?" 라는 대사가 발동된다.


-로라스가 용성락으로 루이스, 타라, 트리비아를 죽이면 금화(동전) 튕기는 소리가 들린다.


-토마스는 루이스를 가장 동경해 하지만 정작 토마스 자신은 루이스의 기술들을 모두 제압할 수 있는 기술들만 보유하고 있다.

 

-드렉슬러의 유성창은 로라스가 공중에 뜬 상태에서도 캔슬시킬 수 있다.















한때 유행했던 루머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