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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3.03 패치노트
게시물ID : lol_1890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볼리베어ψ
추천 : 7
조회수 : 1546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3/03/01 15:39:10

아무무

아무무의 폭딜을 어느정도 줄이고 아무무를 상대하는 입장에서 한타 때 다 궁에 묶이지 않게 해 줌.

붕대 던지기
데미지  80/140/200/260/320 에서 80/130/180/230/280로 감소

슬픈 미라의 저주
사정거리 600에서 550으로 감소

애쉬

전통적인 AD캐리로써 후반에 좀더 빛나게 하고 싶었음.

레벨업당 공속 3.34%에서 4%로 증가.

다리우스

라인전에서 다리우스가 스노우볼링하는 확률을 줄임과 동시에 한타에서 멀티킬할 수 잇는 능력을 유지시킴.

녹서스의 단두대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했을 경우 다음 12초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발동 가능.
쿨타임 120/100/80에서 전레벨 100초로 변경.

피들스틱

피들스틱 몇몇 기술 비쥬얼 업데이트

가렌

가렌이 w로 기본 물방/마방이 증가하지 않게 함으로써 탱킹력 약화. 레벨에 따라 4-14의 물방/마방을 잃을 것임.

인내심
초당 체력 회복량이 최대 체력 0.5%에서 0.4%로 변경

결정타
의도한 것보다 시전시간이 빠르던 버그 수정

용기
총 물방/마방 20%증가 대신 추가 물방/마방 (아이템, 룬, 마스터리로 얻는 수치)20%증가로 변경

데마시아의 정의
의도한 것보다 시전시간이 빠르던 버그 수정

헤카림

초반 정글 클리어를 원활하게 하고 후반의 생존력을 약화시켜 헤카림의 내구성을 보다 일관적으로 바꿈

회오리 베기
데미지 50/85/120/155/190에서 60/95/130/165/200로 증가

공포의 망령
힐링이 전 레벨에서 20% 로 고정 (예전엔 10/15/20/25/30%)
쿨타임 20/18.5/17/15.5/14 로 증가 (예전엔 전레벨 14초)
공포의 망령이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데미지를 주고 "있었다고 나타낸" 버그 수정

잔나

계절풍
마나 소모 150/225/300에서 100/150/200로 감소

카사딘

황천의 칼날이 모든 구조물에 일관적으로 적용되게 바뀜. 카사딘은 이미 기동성 좋은 암살자 챔프라 좋은 푸쉬력을 가질 필요가 없음

황천의 칼날
황천의 칼날로 카사딘이 일반 공격시 무라마나의 액티브 대미지를 한번 이상 주던 버그 수정
황천의 칼날 보너스 데미지는 이제 넥서스와 억제기에 대미지를 입히지 않음

케일

이 변화들은 케일 기술들의 잘 알려지지 않았던 강력함을 없앰. 징벌이 즉각적인 효과를 가지기 위해 슬로우 효과를 늘이고 지속시간을 줄임.

더 이상 레벨업당 마방이 증가하지 않음
징벌
타겟 슬로우시 데미지 증가 없음
이제 타겟에게 신성한 열정 부여
슬로우 지속시간 4초에서 3초로 감소
슬로우 전 레벨 35%에서 35/40/45/50/55% 로 변경
미사일 속도1300에서 1500으로 증가

니달리

이 변화들은 쿠거 폼이 튼튼함 보다는 기동성과 높은 데미지를 중시한다는 것을 명확히 하기 위함임.

더 이상 레벨업당 마방이 증가하지 않음
할퀴기
AP 계수 0.4에서  0.6으로 증가

쿠거의 상
더 이상 보너스 물방/마방을 제공하지 않음

레넥톤

무자비한 포식자
무자비한 포식자 스킬의 공격에 치명타가 들어가지 않은 버그 수정. 이제 첫 공격은 크리티컬로 들어갈 수 있음

타릭

이 변화는 산산조각이 제공하는 보너스 물방을 줄여 타릭을 라인전에서 카운터하게 쉽게 만들어 줄 것. 대신 타릭은 후반에 좀 더 쓸모있게 될 것이며 새로운 아이템 트리와 근거리에서 적을 보다 더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을 것임. 

기본 데미지 62에서 57로 감소

보석학 (리메이크)
타릭의 기본 공격이 타릭 최대 마나의 2%만큼 보너스 데미지를 받음. 이 보너스 데미지는 챔피언 피격시 2배로 적용됨.

산산조각
패시브 물방 보너스가 10/15/20/25/30에서 타릭의 물방 12%로 변경 (타릭 자신 물방 증가량은 예전과 동일)
액티브 데미지에 타릭 물방 30% 계수 추가
마나 소모 50/60/70/80/90에서 전레벨 50으로 감소

황홀한 강타

마나소모 95에서 75로 감소


트리스타나

애쉬와 마찬가지로 후반에 좀더 강할 수 있게 함.

레벨업당 공속 3.01%에서 4%로 증가


트린다미어

AP트린이 힐을 사용하기 위해서 분노를 모으는 것을 강제함. 피의 갈망을 분노 100인 상태에서 쓰면 예전처럼 1.5 AP 계수가 적용될 것임.

피의 갈망
AP 계수를 0.3+분노 1당 0.012로 변경 (분노 100 상태에서 1.5)

베인

구르기와 선고를 좀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라인전 압박을 덜는데 도움을 줄 것임.

레벨업당 마나 27에서 35로 증가

구르기
마나소모 40에서 30으로 감소

바이

초반 정글 클리어 속도를 줄여 초반 존재감을 약화시킬 것임. 금고 부수기를 방해할 시 보상이 있어 상대방이 바이를 카운터 칠 수 있게 함

기본 데미지 58에서 54로 

금고 부수기
시전이 중단될시 3초 쿨타임이 돌아가고 50%의 마나만을 돌려줌

찌그러트리기
최대 체력 비례 데미지 6/7/8/9/10%에서 4/5.5/7/8.5/10% 로 감소

신 짜오

신 짜오가 타겟에 달라붙을 수 있는 능력을 줄이고 탱템을 가면서도 높은 데미지가 나오는 능력을 줄임.

대담한 돌격
대미지 70/110/150/190/230에서 70/105/140/175/210 로 감소
쿨타임 13/12/11/10/9에서 14/13/12/11/10 로 증가

초승달 휩쓸기
기본 데미지 125/225/325에서 75/175/275 로 감소
Cooldown increased to 120/110/100 seconds from 100/90/80

제드

예리한 표창 스킬을 그림자 베기를 대신할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스킬로 변경.

예리한 표창
대미지 75/110/145/180/215에서 75/115/155/195/235 로 증가

그림자 베기
대미지  60/95/130/165/200에서 60/90/120/150/180 로 감소



아이템


워모그의 갑옷
패시브 체력 5초당 리젠이 전체체력 1.5%에서 1%로 감소

빌지워터 해적검
초반에 챔피언들이 고유 사용 효과를 보고 갈 수 있는 템으로 바꿀 것임.

조합식 변경: 롱소드+흡혈의 낫+200골드=1400골드
대미지 40에서 25로 감소
라이프 스틸 10%에서 12%로 증가
고유 사용 효과 데미지 150에서 100으로 감소
고유 사용 효과 슬로우 30%에서 25%로 감소
고유 사용 효과 사정거리 400에서 500으로 증가
고유 사용 효과 쿨다운 60초에서 90초로 증가
 

몰락한 왕의 검
몰락한 왕의 검을 AD 챔피언들이 갈 수 있는 보편적 아이템으로 만들고 고체력 타겟을 상대로 보다 더 효율적인 템이 될 수 있게 할 것임

조합식 변경: 단검+단검+빌지워터 해적검+650골드=2850 골드
대미지 45에서 30으로 감소
공속 40% 증가 옵션 추가
라이프 스틸 10%에서 15%로 상승
고유 지속 효과가 "타겟의 현 체력의 5%만큼 보너스 물리 데미지를 줌 (몬스터와 미니온 상대로 최대 90 데미지)"로 변경
고유 사용 효과가 "타겟의 최대 체력의 15%만큼 데미지를 주고 (최소 100 데미지) 그 데미지 만큼 체력회복, 그리고 타겟의 이동속도를 4초동안 30%만큼 훔침"으로 바뀜
고유 사용 효과 사정거리 400에서 500으로 증가
 

도마뱀 장로의 영혼
소각 데미지가 3초간 15-66에서 3초간 14-50으로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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