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내맘엔 안드는데 친구들은 극찬하는 파데 (feat 섀도우 팔레트 영업
게시물ID : beauty_189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고블랭
추천 : 6
조회수 : 1945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5/11/05 23:09:45
뷰게님들도 내생각엔 아닌거 같은데 남들은 좋아해주는 장품이 있으신가요?
저에겐 지금 파데가 그렇습니다.. ㅠ

Untitled-1.jpg

어쩌다 보니 제가 지금 가진 파데가 3개 입니다. 
맨첨에 산게 늘 가지고 싶었던 Bare mineral 인데 에브리데이 미네랄 이랑 비슷한 브랜드로 보심 됩니다. 
뽀시시한 감이 좋아서 파우더 타입을 구해 썼지만 건성에게 파우더는....ㅠㅠㅠ  
그래서 리퀴드 버젼은 좀 나을려나 해서 구입한 세럼 파운데이션. 
그치만 얘도 베어 미네랄 특유의 뭔가 좋아보이긴 한데 가까이서 보면 요철과 각질부각 쩌는 특징을 고대로 받아서 손이 안가더군요. 
두번째 산게 No.7  파데 라인이 4개정도던데 제가 산건 제일 유명한 라인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좋아요 .
다만.. 색선택을.. 제가  살 당시에 여름이라 좀 타긴 했는데 ,
그래도 그렇지 눈이 멀었는지 너무 어두운색을 사버려서;; (근데 이게 위에서 4-5번째 밝은 색이긴 했어요) 
펄 베이스와 섞어 썼지만 항상 피부가 많이 탄거같단 소리를 매우 듣게 됩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VDL 메탈쿠션Ex. 이건 세일때 산건데 기초 크림에 따라서 좀 밀리거나 뭉치는 거 같고.. 
제가 탈색을 하다보니 직원분이 13호 쯤 되는걸 추천해 줬는데 정말 너~무 하얀거에요 시체처럼.. ㅠㅠㅠ 하.. 
그래서 또 방치... 
하던중 딱히 끌리는 건 없고 쌓인건 많아서 이래저래 섞다가 
그냥 브들 쿠션팡팡 하고 쉐딩으로 눌러주거나  No.7 좀 섞어서 어둡게 해서 요 일주일 바르고 다녔는데 
동생도 왤케 피부가 좋아졌어? 
친구도 언니는 모공이 안보이네
           남친도.. 오늘 화장이 잘먹었네 X3 .......
ㅋ.. 
ㅠㅠㅠ 저 예전에 덧글로 어떤분한테 저 메탈쿠션 구리다 햇는데.. 아닌가봐요. 
다들 칭찬해서 그냥 이거 써야될나봐요... 다른호수로. 
예전에 쓰던 페펙래스팅 보단 성분이 극악도 아니고 해서..
재구매를 해야할듯 하네요.
왠지 인생템이라고 인정하긴 싫은 이상한 심보가 들어서, 다른 파데를 눈팅해보긴 하겠지만여 ㅠ.  

아래는 발색샷 입니다.
IMG_2015-11-05 21:52:54.jpg
사진이 너무 크네요; 왼쪽부터  Bare minerals / No.7 /VDL 입니다 
자세히 보심 베어미네랄의 건조한 끼임과 브들 쿠션의 윤광이 구별가실 거에요. 
VDL 지속력 괜찮구 시간지나면 광이 좀 죽긴 하는데 구리구리한 다크닝은 없었어요 저는. 




+ 덧  팔렛 영업! 

 해외 나갈일 있으신 분, 해외 사시는 분. Boots 라는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같은) 가 있는데요 . 유럽이나 태국에 있어요 북미권도 있는진 잘 모르겟음.. 
Boots의 자체개발 라인인 No.7도 유명하긴 한데 거기 입점된 저렴이 메이크업브랜드 Sleek 이라고 있어요. 
여기의 팔레트가 참 좋다고 합니다.............  (립스틱은 Rimmel London 이 좋다하더군여)

팔렛 종류가 여러가진데 색조합이 꽤 유용하고 발색이나 지속력이 짱!  가격은 12불 이고 아주 드물게 세일도 하는거 같습니다. 혹은 끼워팔기 세일. 


IMG_2015-11-05 22:20:12.jpg


요것은 제가 가진 오 네츄럴? 인가 하는 것 인데 저는 모브톤이 잘 붙고 붉은색 도는 브라운만 바르면 눈이 붓는 슬픈 홑꺼풀인데, 요긴한 색이 많아요 .
큼직한 크기에 거울이 커서 너무 좋은 팔렛이지만 제껀 부서져버렸읍니다... 떨어트려서요....... ㅎ... 

34324.jpg
34.jpg

섀도 발색 입니다. 이 팔렛의 펄이 들어간 라인은 특히 부드럽고 착~ 달라붙는 발색이 진짜.. ㅠㅠ 좋아여.. 매트라인도 좋지만 밝은 매트는 조금 옅게 발색 되는 거같아요. 
전반적으로 스며들듯 잘 발색되어  외국언니들에게도 인기가 좋습니다. 
제가 애정하는 것은 기본 검정색, 과 둘째줄 왼쪽에서 두번째 펄섀도 , 셋째줄 왼쪽에서 세번째 색입니다. ㅠㅠ 너무좋아요. 


제가 가진 것 말고도 꽤 많은 색조합의 팔레트가 있어서 몇가지 사진을 가져왔어요~


스크린샷 2015-11-05 오후 10.16.03.png

퍼플에 대한 애정이 있어서 살까 고민많이 했던 ... 그치만 펄말고 무펄라인이 가지고 싶어서 내려놓았던 팔렛. 

스크린샷 2015-11-05 오후 10.17.41.png
이런 매우 포스터칼라 한 색도 있어요.. 이걸 어디에 쓰지... 

스크린샷 2015-11-05 오후 10.15.36.png

선셋 이라는데 뭔가 하늘같네요 정말.. 이쁘지만 핑크는 저에게... 안녕......... 

스크린샷 2015-11-05 오후 10.16.23.png
이런 쎈언니 색도 있습니다. 

암튼 대담하고 특이한 색부터 무난한 색까지 꽤 이쁜 색조들이 많으니 태국 갈 일 있으신 분 등등.. 추천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가루날림도 없고 질이 좋아요 ㅠㅠ  섀도 크기는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이런것의 3분의 2 정도? 입니다. 

http://www.sleekmakeup.com/i-divine-enchanted-forest  
요기는 홈피링크! 

그럼 모두들 좋은지름과 인생템 영접하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갑니다. 




출처 저으 경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