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이코다 빡치네요 어떻게 갚아줘야하죠?
게시물ID : computer_1890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동네친한형
추천 : 3
조회수 : 47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4/08/29 10:34:33
1. 저는 이걸로 절대 저의 이익을 원하지 않습니다.블랙컨슈머 뭐 이런거 아니에요
2. 아이코다 정도되면 좀 큰 기업으로 알고 있는데 그런데는 원래 이렇게 장사합니까?
3. 일단 반품 해 달라고 한 상태이구요 다른데서 주문 할 겁니다.

1. 포장 뜯지도 않았는데 뜯어져있고
2. 마우스 바닥에 긁혀 있고
그래도 급한데로 써야지 하고 컴터에 꽂고 클릭해봤더니 
3. 왼쪽클릭이 먹통이네요

딱 보니까 반품들어 온거 쓰던거 그냥 다시 보낸거 같네요

그래서 상담원 연결해서 뭐 때문에 그러시냐 묻길래 제품 불량 상태를 말하니
도중에 딱 잘라서 끊어버리고 [그래서 교환 해드려요, 반품 해드려요?]
이런식으로 말하고  외국 나가야해서 추석도 껴있고 불안하니까 빨리 받았으면 좋겠다
먼저 보내고 가져온 택배 기사한테 다시 반품 하겠다. 이런식으로 얘기 하니 
아이코다에서 산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고객한테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책임지고 처리하는게 맞지 않느냐 라고 말했더니 [ 고객님 그냥 반품하세요. ] 이러네요?
 
저한테는 이 말이 귀찮으니까 그냥 사지마세요 이렇게 들리는데 저만 그런가요?
 
그래도 끝까지 걍 교환으로 먼저 보내달라고 빨리 사용하게 그랬더니 저희는 무조건 물건 먼저 안보낸다고 그냥 반품 하시죠 하는 식으로 유도 하고있네요 그러다가 결국 반품 신청 해놨는데요

저런식으로 일하는 상담원 에게 어떻게 해야 불이익을 줄 수 있을지
 
저는 이미 [ 기간 + 기분  에서 손해 ] 를 보았는데 대기업에(저걸 대기업 이라고 봐야할지 애매 한데..) 횡포라고 하기도 뭐하고.. 열은 받는데..

겨우 개인이 저들에게 줄 수 있는 불이익은 없는 걸까요? 그냥 화나서 적어 봅니다.
KakaoTalk_20140829_002734931.jpg
KakaoTalk_20140829_002734937.jpg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