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도움이 필요합니다.유령회원으로 살다가 도움 요청을 위해 글을 남겨요...
게시물ID : humordata_18911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랑만땅
추천 : 21
조회수 : 1045회
댓글수 : 18개
등록시간 : 2021/01/12 09:12:00

유머가 아닌데 올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라 부득이하게 실례를 무릅쓰고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유게에 올리라고 댓글로 알려주신 IAMGROOT!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저는 서울소방에서 구조대원(항해사)으로 근무를 하고 있는 소방공무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잘 알지는 못하지만 서울소방 종로소방서에 근무하고 있는 구조대원 1분이 희귀성 심장질환을 앓고 있고 현재 심장이식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대상자는 결혼을 한 82년생의 젊은 친구이고 아내, 자녀 1명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2019년 9월 숨참 증세 및 체력저하를 느껴 병원 진료를 시작했으며 2020년 12월 은평성모병원에서 심장이식 수실 및 삽입형 제세동기 시술의 필요성을 듣고 현재 삽입형 제세동기 시술을 받은 상황입니다. 시술을 받고 퇴원을 했었는데 최근 상태가 악화되어 재입원하여 심장이식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심장질환에 시술을 받다보니 혈액이 부족하여 O형 피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방법 :

가능한 헌혈인원은 남자. 임신경험없는 여성

사는 곳 가까운 헌혈의집에서 지정헌혈을 한다고 하고 신청서 작성(은평성모병원 1811-7755, 서민환, O형, 비혈연)

현재 헌혈증보다 직접 수혈받을 피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특히 혈소판...지금 피가 안 멈춰서 관삽입부위에서 피가 자꾸 샌다고 합니다.

O형만 가능합니다.

 

한파와 코로나에 많이 힘드시겠지만....힘을 보태주십시요...

젊은 친구가 병마에 무너지지 않도록...그 가족들이 웃을 수 있도록.....도와주십시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