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역곡 근처 발견 러블/러블믹스 암컷(중성화×)길냥이 주인을 찾아요ㅠㅠ
게시물ID : animal_1899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써어니이
추천 : 12
조회수 : 46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7/10/28 00:33:08
현재 친구가 길냥이 한 마리를 데리고 있어요. 주인이랑 연락할 길이 없어 매우 안타까워하고 있네요 ㅠㅠㅠㅠ 읽어보시고 고양이가 집으로 돌아 갈 수 있도록 추천과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ㅠㅠ


집 앞 러블 고양이 하나가 길을 잃은 건지, 버려진 건지 알 수 없이 아예 터를 잡고 있어요. 애교 덩어리에 매우 순합니다. 하루 지켜보고 병원에 데려갔는데 병원에서 말하길,
- 귀 상태가 깨끗하고 전염병이 전혀 없어 집을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았으리라 추측. 길어도 3주 정도.
- 길냥이에게 몇 일전 꼬리를 두 번 물려 원 지역에서 많이 벗어났으리라 추측됨. 꼬리는 병균으로 인해 썩어 치료를 시작함 (소독, 붕대 – 꼬리 꼬리한 냄새가 나서 유기 생활이 길었나보다 싶었는데 원인은 지저분해서가 아니라 꼬리 썩음, 그로 인한 염증)
- 중성화가 되어 있지 않은 암컷. 자궁이 조금 부어있는 것으로 보아 발정기 전기이거나 후기. 아직 판단 불가능.
- 이빨이 깨끗한걸 보아 나이는 1살 넘긴 성묘로 추측. 많아야 2살.
 
이라고 하네요. 주인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발견된 곳은 경기도 부천시 역곡동입니다. 제가 이 녀석을 책임지고 기르기엔 이미 저희 집엔 한 성깔 하는 수컷 성묘 하나와 호기심 많고 호기심을 억누르면 억울해하는 암컷 강아지가 살고 있습니다. 대학원생이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는 낼 수 있어도 경제적 여유는 부족합니다. 이미 두 마리와 살아가는 걸로도 벅찰 때가 있거든요.
 
버린 게 아니라 잃어버린 것이길 간절히 바라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주인 분과 연락이 닿고 싶습니다. 주인 분 또한 고양이를 애타게 찾고 있는 상태이기를 바랍니다.
 
아이의 특징 :)
꼬리가 얇고 긺. 몸이 작음. 많이 나가봤자 3,4kg 정도. 중성화가 되지 않은 암컷, 밝은 회색 털 빛깔, 노란색 눈, 매우 순함, 애교가 많음.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추천 부탁 드려요.. 냥이가 꼭 집으로 돌아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