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으면 어느 병원을 가야 하나요?
게시물ID : medical_190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긍정인임군
추천 : 0
조회수 : 554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7/04/27 19:52:28
옵션
  • 창작글
  • 베스트금지
  • 베오베금지
  • 본인삭제금지
  • 외부펌금지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으면 어느 병원을 가야 하나요?


1. 평소에 두통이 자주(한달에 14일 이상) 있습니다. 약국에서 파는 약으로도 두통이 나아지지 않아, 병원 신경과에서 받은 약을 먹습니다. 이 약도 한번 먹으면 별로 효과가 없어서, 2번 이상 먹어야 합니다.

2. 두통이 있을 때, 빨리 약을 먹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 구토를 하게 됩니다. 거의 대부분 두통이 있을때, 구토를 하게 됩니다.(두통이 10번 있으면, 구토는 9번)

3. 몸에 힘이 없습니다. 힘이 없어서 모든 일이 다 귀찮고, 의욕이 없습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일을 할 힘이 안 납니다.(한달에 25일 이상)

4. 설사 또한 자주 합니다.(한달에 14일 이상)

5. 몸이 뜨거운 느낌이 자주 있습니다. 마치 열이 나는 느낌입니다.(한달에 20일 이상, 실제 열이 있는 경우, 없는 경우 둘다 있음)

6. 피곤함이 자주 느껴져 잠이 많습니다. 잠이 불규칙적이고, 매우 많이 잡니다. 또한 잠에서 일어났을때, 두통이 자주 있습니다.(한달에 20일 이상)

7. 입술이나 피부가 자주 건조해집니다. 그래서 립밤이나 수분크림을 자주 바릅니다.(날마다)

8. 물을 매우 자주 마십니다. 하루에 2리터 이상 마십니다.(날마다)

9. 소변도 자주 보는 편입니다. 그리고 잔뇨감이 많이 있고, 오줌이 많이 셉니다.(날마다)

10. 코로 숨쉬는 게 힘듭니다. 그래서 입도 자주 벌리고 있는 편입니다. 특히 잘 때 자주 그렇습니다. 그러다보니 입 안이 더 마르고, 입냄새도 더 나는 것 같습니다.(날마다)

11. 다른 사람들은 안 그러는데, 가족 중에 한 사람이 저에게 입냄새가 난다고 자주 말하는 편입니다.(한달에 7번 정도)



2010년도부터 이러한 증상이 지속 되었습니다.

2011년도에 증상이 더욱 심해졌습니다.

14년도에 큰 병원에 가서 종합검진을 받았는데, 큰 이상이 없었습니다.

14년~15년도에 운동을 1년정도 꾸준히 했었어도 크게 증상이 나아지는 걸 못 느꼈습니다.

16년도에 두통이 심해서 MRI검사를 받았었는데, 큰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몸에 너무 기력이 없어서, 일상생활을 할 수 없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