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따지는 거 잘하시는 오유분들 조언좀!!(약간의 스압)
게시물ID : gomin_1924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배고파잉★
추천 : 0
조회수 : 324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1/08/11 21:16:45
네이버를 뒤져봤지만 딱히 좋은 해답이 없길래...
능력자분들이 많은 오유에 한번 남겨봐요
한 버스 회사에 대해 불친절이나 해당 문의 사항을 강력히 하고 싶은데 어디다가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버스 전국 연합 같은데에는 건의 해봤자 따로 강한 조치가 가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경기도 시흥쪽에서 사는 사람인데요
제가 한 버스를 주로 이용하는데
버스 시간 간격을 명시해놓은 곳에서는 평소는 40분 그리고 출퇴근에는 25분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퇴근 시간에는 모르겠지만 출근 시간에는
6시 50분에 한대 보았고 그리고 7시 20분에 한대 지나가더라고요
그리고 오늘은 그 다음차를 타볼려고 7시 20분 차를 안타고 집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버스 위치는 유명 버스 어플을 이용해 보고 있었고요
8시까지 출근시간에 포함되어 있다면 늦어도 7시 50분엔 올것이고 만일 평소와 같이
40분이 걸려도 8시 10분 안에는 올거라고 생각했지요
근데-_-.................8시 30분에 오더라고요
제가 시간엔 민감해서 하나하나 체크 하고 있었어요
뭐 이 버스가 이러한 일이 비일비재 있다보니 가끔 기사분과 아저씨아줌마가 서로 언성 높이며
언쟁이 있던건 자주 보았고 그냥 그러려니 하며 이 동네 사는 저를 탓하며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에도 1시간 10분-_-의 간격....
그리고 오늘 저녁 송내역에서 같은 버스를 타고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데
적어도 6시는 퇴근 시간 아닙니까?
버스가 오후 5시 50분에 떠나더라고요..버스 어플로 확인했고요 (95% 어플과 일치합니다)
그럼 6시 반이나 조금 넘어서 오겠거니 하고 (퇴근시간 아니고 그냥 평소 40분이라 쳐도-_-)
기다리는데......................................
6시 50분에 왔어요...........................
아 진짜 화가 팍 나는데....
해당 버스 업체에 전화해서 따졌습니다.
솔직히 한시간씩이나 기다리면서 누가 기분 좋겠어요
이 더운날
나이 좀 있으신 아저씨가 전화 받으시는데...겁나 퉁명스럽고 흔히 콜센터 쪽에서 하는 이름도 안밝히시고..
뭐 버스업체려니 하고 넘어가는데
제가 왜 버스가 안오냐고 대체 명시되어 있는 40분은 뭐냐고 너무 오래 기다린다고 했더니
버스가 도로 상황에 의해서 그럴 수 있고 버스 수가 워낙 적어서 그런데
그걸 왜 자기한테 따지냐며-_-....................
그러더니 저보고 신경질적으로 통화할거면 더 이상 통화 안하겠다며 끊겠다고 협박 아닌 협박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 상담 처음 봄.................와나..........
열받아서 한시간 십분이 말이 되냐며 도대체 버스 간격이 왜 이러냐고
만일 이정도로 늦는다면 미리미리 공지를 띄워놓던가 명시해둬야하지 않냐 했더니
자기가 뭐 어쩌겠냐며 왜 짜증내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를 끊겠다고 하더니
일방적으로 끊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참............
와...........욕나올라다가 어른인거 같아서 진짜 꾹 참았습니다.
제가 지금 삼성 콜센터 쪽 교육을 받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서비스가 참........ㅋㅋㅋㅋㅋㅋ
제가 뭐 큰거 바라겠습니까
버스 이용객이 이러한 불편사항 말하면
아 미안하다고..좀 더 조절 잘해보겠다고 하고 그러고 끊으시면 제가 뭐라 하겠습니까
근데 계속 제가 하는 말 다 잘라먹고 왜 짜증내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차분이 말하니까 왜 자기 한테 그러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쪽에선 처음 전화할때 녹취한다고 하더라고요
솔직히 그 녹취 내용 제가 증거 자료로 해가지고 어디다가 신고 하고 싶습니다.
기분 정말 나빴고요...
근데 버스 업체는 신고 해봤자 전해지는게 굉장히 미미하고 개선의 의지나 무언가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네이버에 찾아보니 ㄱㅇㅇㄱ에 대한 비판이 난무한데
전혀 개선의 의지가 없다고....
자기네 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인데 이런식으로 해도 되나요?
삼성은 이딴식으로 받으면 바로 클레임 들어오고 보상까지 받을 수 있는데...
전 이 버스업체 그냥 혼내주고 싶어요...뭐 바라는 것도 아니고!
어차피 이 버스 앞으로 몇번 탈일도 없고요!
제발 고쳐줬음 하는 부분이라...
혹시 버스업체에 대한 신고 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ㅠㅠ?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