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맘때 아이들 링거 맞는 것도 엄마들이 보면서 많이들 울던데 태어나자마자 큰 수술에 다시 재수술 맘 고생 많으시겠어요. 힘들죠 토닥토닥 아이들 7살 이후로는 그전 아기 때 기억은 많이 잊어버리더라구요. 수술 잘 되어서 튼튼해지고 그 무렵에는 지금의 두려움 아픔 싹 잊고 좋은 추억만 쌓기 되길 기원합니다. 잘 될거에요. 아이들은 강하답니다.
비록 제게 남은 신앙은 없지만, 진심으로 제 마음 깊이 수술이 잘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아가의 부모님과 가족 모든 분들께 위안과 평안이 곧 내리기를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잘 될거에요. 수술 잘 되었고 또 회복했고 또 잘자라고 있노라고 계속 소식 주시기 바랍니다.
11개월 아가를 키우고 았는 아빠에요. 제 애기가 지금 몇주째 감기에 걸려서 고생하고 있는데 그것만으로도 마음이 너무 아픈데 큰 수술을 해야된다고 하시니 얼마나 마음이 아프고 걱정하실지 가늠이 되지도 않네요ㅠ 아가 수술 잘받고 잘 회복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힘내세요!!
저희 큰애도 ccam이라 답글달아요 태어나자마자 호흡잘해줘서 수술하지 않았고 아이는 이제 11살 이에요 아직 폐에 혹이있는 상태에요 1년에 한번씩 예후 주시중이고 수술은 아직 안했어요 ccam카페 정모에 갔었는데 수술했던 아이들 모두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었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수술후 아이를 많이 울려야해서 가슴아프시겠지만 힘내세요! 언젠가는 저희아이도 수술하게 될지 모르는 상황이지만 지금 엄청 씩씩하고 말안듣는 =.= 비글 초딩으로 잘 지내고 있어요 아이들은 생각보다 잘 해주더라구요 수술 잘 되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