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SBS 아나’ 박선영♡배성재, 3년째 열애 중
게시물ID : star_1937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볼리베어ψ
추천 : 11
조회수 : 1555회
댓글수 : 22개
등록시간 : 2013/10/16 09:05:26

SBS 간판’ 박선영(31) 아나운서와 ‘스포츠 간판’ 배성재(35) 아나운서가 3년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6년 전 같은 직장 선후배로 만나 2007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이 두터운 데다 사내 커플이라는 장점이 작용해 결혼 가능성도 강하게 점쳐지고 있다. 

특히 박선영 아나운서는 최근 ‘결혼하고 싶은 아나운서’ 1위를 차지할 만큼 뭇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연예계에서도 그녀를 흠모하는 남자 스타들이 적지 않다. ‘만인의 연인’ 박선영 아나운서의 마음을 사로잡은 사람은 뜻밖에도 같은 사내에 있었다. 

두 사람의 교제는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사내커플인 점을 고려해 조용하게 연애를 해왔다. 하지만 몇몇 동료들은 두 사람의 교제를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다는 전언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직장 선후배인 두 사람은 안팎으로 함께 할 기회가 많아 자연스럽게 친해졌다. 평소 위트 있고 후배를 잘 챙기기로 소문난 배성재 아나운서가 남자답게 대시, 박선영 아나운서가 결국 마음을 받아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측근은 “두 사람 모두 알려진 사람이다 보니 ‘직장 선후배동료’란 이점이 제대로 작용한 것 같다”면서 “특히 ‘스포츠 방송’과 관련해 이 분야 베테랑인 배성재 아나운서가 많은 도움을 준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http://star.mk.co.kr/new/view.php?mc=ST&no=988852&year=2013



으아 성쟈ㅐ형 ㅠㅠㅠㅠㅠ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