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냥 요즘 거의 원딜만 하면서 느낀점
게시물ID : lol_193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kuwo
추천 : 4
조회수 : 787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2/03/18 17:43:32
1. 상대 서폿을 확실하게 잡지 못하는 이상 상대 원딜부터 타격해야 한다.
상대 서폿을 잡더라도 대부분 상대원딜은 나를 노리기 때문에 상대서폿을 잡더라도 내가 잡히는 경우가 있다.
이럴 경우에 우리 서폿과 상대 원딜만이 남기 때문에 원딜이 여유있는 상황이라면 킬은 했지만 cs는 더 챙기는 경우가 생긴다.

2. 상대 스펠을 항상 확인해야한다. 
딸피라고 달려들다가 투힐한테 역관광 당할수도 있다.

3. 돈이 여유가 있다면 와드 한두개정도는 같이 사야한다. 
서폿이 초반에 하나 더 맞춘 돈템이 나중에 와드하나가 더되고 오라클, 버프템이 될 수 있다.

4. 마나포션을 아끼지 마라.
이즈나 그레이브즈같이 마나소모가 어느정도 심한 케릭은 마나포션 한두개정도는 사두는것도 좋다.
40원 아끼자고 상대방 딸피를 놓치는 경우가 분명 생긴다.

5.킬만이 봇싸움에서의 승리가 아니다. cs차이도 중요하다.
유리한 상황에서 무리한 교전은 상대에게 역전의 기회를 주는것이다. 상대가 수비적으로 나올경우 라인 디나이를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상황을 만들 수 있다.
cs 15개정도의 차이는 킬 하나와 맞먹는다고 생각한다.

6. 상대 봇 라인 디나이를 시킬땐 자신의 cs와 미아체크를 신경써야한다.
상대 라인을 디나이 시킨다고 자신의 cs도 같이 못챙기면 그거만큼 미련한 것도 없다. 또한 디나이 시킬경우 비교적 라인 앞쪽에 있으므로 미드미아와 상대 정글의 위치를 항상 신경써야한다.

7. 파밍을 게을리 해선 안된다.
무리한 파밍은 상대에게 킬을 주는 행위가 될 수 있지만 상대편의 위치가 대략적으로 파악이 된다면 적극적으로 파밍을 해라.
다만 상대의 위치가 전혀 파악이 안됬을 경우 절대 무리한 파밍은 금물

8. 자신이 흥해서 게임을 이긴경우 서폿과 정글러에게 고맙다고 인사하자.
원딜캐리는 결코 자신 혼자서 만들 수 없다. 최소한 서폿의 도움이 있어서 가능한 것이다.
게임 도중이나 게임 끝나면서 서폿 외에 도움을 준 유저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는게 좋다.




뭐 그리 승률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정말 원딜로 나름 많이 해봤다고 생각해서 느낀점을 적어보았습니다.
특히 7번은 게임할 때 팀 분위기에 많이 영향을 끼치는 것 같아서 나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건방져 보일진 모르겠지만 그냥 요세 원딜하면서 느낀점 하나하나 적어봤어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