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개요
픽업 늦었다고 주문케이크 폐기.jpg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452240&page=1 대충 요약
1. 30~45분까지는 기본 픽업시간인데 5분 정도 늦은걸 최소시간부터 세서 20분으로 둔갑시킴
2. 피해자가 왔을때는 쇼케이스안에 케이크 있는거 봤다고 함. 그래서 언제든 시간되실때 찾으러오겠다고했는데 한시간쯤 뒤에 거래처 미팅 마치고 돌아와서 폐기했다고 카톡옴
3. 카톡 올린거 뒷부분 더 있는데 자기한테 유리한 부분만 잘라서 올림 다만 피해자가 열받아서 톡방 나가서 내용이 없다고 함 (이부분은 블로그 최초 후기만봐도 내용 잘린거 알수있긴함)
4. 사장이 올렸던 글에 가게에 침뱉고 남자친구가 택배 송장번호로 폰번호 찾아서 전화했다는 부분이 있었는데 해당 고객과 있었던 일이 아니었음. 그냥 가게하면서 있었던 진상 나열한거고 사장도 그걸 아는데 본인 욕먹는것만 중요하냐고 조롱하고 정정 안해줌. 글에 누가 읽어도 해당 피해자가 그런것처럼 써놨었음
5. 사장은 돈도받고 거래처미팅도 가고 폐기하고싶어서 폐기하고 자기 할거 다 했지만 고객은 아무것도 얻은게없는데 여전히 사과 한 마디없음. 오히려 오해의 소지 있는 구절고쳐달라니까고객님 욕먹은건 중요하고 가게 이미지 망친건 어쩔거냐고 적반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