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수줍게, 노는 것도 별로 안 좋아하고, 순진하고 이런 매력을 고루 갖춘 사람이라 생각하면 잘못 된 것이다.
청순의 대명사 : 손예진, 한가인을 보자!
무슨 공통점이 있는가? 답은 나와있다.
정답 : 예쁘다.
그렇다. 청순한 여자란 결국 예쁜 여자를 말하는 것이다.
2. 귀여운 여자.
귀여운 여자가 좋다고 하는 남자들. 그렇기에 자신도 하기 힘든 애교를 연습하는 여자들도 있다. 하지만, 귀여운 것은 타고났다고 생각하는 당신이기에, 쉽게 포기했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귀여운 것도 어려운 것은 아니다.
귀여운 여자의 대명사 : 송혜교, 구혜선 등등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작은 체구? 물론 맞는 말이다. 슈퍼모델을 보고 귀엽다고 하는 사람은 없으니까.. 하지만 그 보다 더 중요한 것.
그래. 예쁘다.
결국 귀여운 여자도 예쁜 여자를 말하는 것이다.
3. 섹시한 여자.
얼마전까지 여자에게 섹시하다는 말은, 자칫 욕으로 통했다 싸보인다 정도로 해석되었으니까. 하지만 지금은 달라지고 있다. 어느 조사에서 여성들이 가장 듣고 싶어하는 말 1위를 차지했으니까. 그렇기에, 안하던 운동을 하고, 성형에 대한 고려까지 하는 당신. 하지만, 그렇게 걱정할 필요 없다. 섹시함. 그것 또한 별 것 없다.
섹시함의 대명사 : 한채영, 전지현 등등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렇다. 역시 예쁘다.
결국 섹시한 여자도 예쁜 여자를 칭한다. 아무리 몸매가 좋아도, 얼굴이 꽝이면, 남자들은... 그렇게 많은 시선을 주지 않는다.
4. 지적인 여자.
지적인 여자의 대명사는 당연 : 김태희
하지만, 김태희의 학벌만이 그녀를 지적이게 보이게 하는 것은 아니다. 서울대생들이, 미녀인것은 아니지 않는가? 오히려 그 반대라면 그렇다고 수긍할 수 있지 않겠는가? 모르겠다면, 각 학교의 1등의 얼굴을 보자.
김태희 하면 떠오르는 게 학벌이던가? 아니다. 김태희 하면 떠오르는 것은
그렇다. 예쁜 것이다.
결국 지적인 여자도, 예쁜 여자를 뜻한다.
5. 도도한 여자.
간혼 도도한 여자가 좋다고 하는 남성도 있다. 왜! 쌀쌀맞기만 한 도도한 여자가 좋다고 할까?
누군가는 말했다. 여자가 팅기기에 남자는 더욱 욕심을 내게 된다고. 하지만 아무나 도도하다고,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여기서도 필요한 것은
예쁨이다.
예쁘지 않은 여자가 도도하면, 바로 사회악으로 간주될 것이다. 그외 나머지를 정리해보자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