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구타및 가혹행위에대해 몇자적어봅니다.
게시물ID : military_195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거상22
추천 : 4
조회수 : 979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3/04/14 00:31:22

창인지뭔지 몇일전 밀리게시판에 올라온 애니 저도봤습니다.

맞습니다.선임이잘못했다기보단 고문관잘못일수도있지요.

하지만 상식적으로 상,병장만 있는생활관에 이등병혼자 감당해야할 일이한두게였을까요?

물론 제가봐도 그만화에나오는 이기적인 고문관일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그런 신병일수도있죠.

하지만 군생활하면서 격는 1%적응못하는 애들 이야기인듯합니다.

사실상아시죠? 신체건강한 남자라면 100%다가야합니다. 그러니까 군대 오지말아야할 인원들도 어쩔수없이 오게돼있죠.

이걸 인정하지않으면안됍니다.

어떠한경우에도 구타및 가혹행위는 있어서 안됍니다. 제가 미필이냐구요?

원하면 어떤경로로든지 인증해드리겠습니다.

제군생활때 니가 고문관아니였냐고요? 네 맞습니다. 모두 "예"할때 혼자 "아니오"하던사람이요.

이등병때와서 왜 이등병은 손빨래해야하는지, 왜 이등병만 아침 일어나자마자 30분안에 세면세족해야하는지,

왜 이등병은 tv시청없이 일과끝나면 6개월간 병기본만 봐야하는지 무일푼 군대끌려와서 왜 구타를당해야하는지, 

이등병때 딱통?식판닦을 스펀지만들어서 선입들 밥먹고 식판닦을때 나눠주는역활이였는데 선임이 일어나면 먹다가도 같이 일어나야했죠.

밥???못먹었습니다 노란견장같땐 이등병한명이 후임이 다시올때요. 이런 부조리들을 왜 옹호하는지 솔직히 웃음만나오네요 ㅋㅋ

아무튼 온갖 부조리를 이해못하던사람입니다. 선임들한테 찐따병신소리 들어가며 저항했습니다. 구타하던 선임은 대대장에게 찔러서 전출보냈고, 끈임없이 마음의편지무기를착용하고 계속 긁어댔죠. 말그대로 별 시덥지도않은 부조리들은 모조리 없앴습니다. 후임때요.

후임들이 선임취급안해줬냐구요? 안해줬을것같습니까? 상물때 총원 20명중에 아래로 10명이있었고 상말때 소대 4고였습니다. 풀린군번이죠.

선임대접은 구타및가혹행위,온갖부조리로 나오는게아닙니다. 후임들 가혹행위 구타안하면 통제안됀다구요?네 인정합니다, 잘안돼는건 사실이죠.

 저는 간부들의 적이였습니다. 왜 찔리면 바로 영창행인지 생각해보셨나요? 바로 가혹행위 구타로 긁혔기때문입니다.

저는 통제안돼는후임 소대장에게 보고했습니다. 분대장말안들으면 진술서 받아서 바로 간부한테 보고했지요.

예를들면 근무중취식이딴걸로요. 그놈어떻게됐을것같나요?

압니다 아마 반대만 죽창먹겠지요. 왜냐면 다들한번씩 구타및 가혹행위한번씩 해보신분들이 태반이고 사실 잘못됀걸알면서 귀찮았을뿐이니까요.

사실 짬먹어가면서 그렇잔아요?편하니까.

그런데말이죠...졸렬하게 물타기는하지맙시다. 군생활적응못하는놈이 자살해야하는건아니잔아요?

학교폭력 가해자가 피해자를 자살로몰아넣는것 하고 군생활 적응못하는놈 구타하고 가혹행위로 자살로 몰아넣는것하곤 죄질은 똑같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