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카이 사부로는 개념인이 아닙니다
게시물ID : history_1955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워썬더
추천 : 1/4
조회수 : 1012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02/06 14:53:03
 난징 대학살에 대해.

 그곳에서 일본군이 수 천명에 가까운 사람들을 죽였을 것이라는 사실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다만 100,000명~300,000에 가까운 사상자 수에 대한 이야기는 중국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허구라고 봅니다. 그리고 학살 당한 ‘시민’들은 아마 시민으로 변장하고 있던 중국 군인들이었을 수도 있겠지요. 그건 국제법 위반입니다. 제가 왜 그 사실을 믿지 않냐고요? 그 당시 난징의 인구수는 300,000명이 채 되지도 않았거든요. 일본군이 진격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피난을 간 상태였어요. 또 다른 이유를 들자면, 당시 그곳에는 200여명의 외국 기자들이 있었는데, 당시 발간된 신문에는 잔혹행위에 대한 묘사가 없어요. 애당초 그렇게 큰일을 어떻게 숨기겠습니까? 이 이야기는 전후부터 나돌기 시작했죠. 그리고 당대 사건이 묘사되었다고 주장하는 사진들 역시 이 사건에 관련된 다큐멘터리 제작과정에서 조작된 것들이고 말입니다.


종군위안부 보상문제에 관하여. 

외국으로부터 50년도 전에 일어난 일을 가지고 보상을 요구한다고요? 이봐요, 살인 공소시효도 15년입니다. 더불어 전후 일본은 한국과 더불어 다른 나라와 함께 종군위안부 문제에 관련한 조약을 채결했습니다. 각 나라의 합법적인 정치인들로부터 인정받고 정해진 거죠. 고로 피해를 받은 사람들이 있다면 엄한 외국이 아니라 자기 나라 정치인들에게 따져야 한다고 봅니다. 원폭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워싱턴에가서 미국 정치인들에게 보상을 요구하지 안잖아요. 일본정부가 그들의 보상금을 지급해주죠. 만약 종군위안부들이 요구사항이 있다면, 한국이나 필리핀 정부에 따져야 할 일입니다. 지금 일본이 잘살고 있으니까 돈을 타낼 목적으로 그런 게 아닌가 싶어요.




 http://m.cafe.naver.com/ArticleRead.nhn?clubid=26195433&menuid=22&articleid=3047&query=사카이%20사부로의%20인터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