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신참 엄빠 마음 이해합니다ㅠ
우리 딸롱이도 태어나자마자 신생아 중환자실 갔었음
애가 아프고 빨리 병원가야 하는데
프로세스가 제대로 안되면 돌아버릴 거 같죠
결론적으로 체리네 소아과 리퍼럴 내는 직원은
각성하라 나쁜 녀석아 실수를 했는데도 유투버가
한국인 대상이라 안묻힌 줄 알아라
리퍼럴을 내는데 아웃오브 네트워크인 걸
모를 수가 없음 일반적인 직원은ㅡㅡ
리퍼럴 내기 전에 대상 의사의 오피스에 전화해서
니마 환자 보내려고 하는데 xx보험 받으심?? 하고
확인하고 비짓코드 뭐 받으심?? 물어보고 확인해서
리퍼럴을 넣어야 하는 것인데...
전화도 제대로 안하고 전산도 확인을 안하고
그냥 대충 한 듯 하네요.
그냥 전산에 의사 뜬다고 그냥 그거 갖다 쓰면 안되는디...
체리 소아과에 전화해서 수술 닥터 오피스 전화번호 내노라
그래야 한다요 빨리 전화해라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