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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humorbest_1965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강적★
추천 : 66
조회수 : 1870회
댓글수 : 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8/04/21 04:08:59
원본글 작성시간 : 2008/04/20 21:06:46
계획만 삼년이상 잡아야 한다는 독일 엠디운하 관계자. 그리고 완성하고 나서도 새로운 문제점이 발견되어 지속적인 구체적 연구를 하고 있다.
인류역사상 바벨탑 이후 제일 멍청한 건설이라는 독일운하관련자.
영국은 운하의 나라라던데 2차세계대전이후 운하이용하는 곳은 사라졌고.
다나왔네요. 서울 부산의 물동량만 중요한게 아니라 중국의 물동량도 중요하고.
시간이 급한데 하루이틀 먼저만든다는 건 그만큼 제고를 안고 있어야 하는 생산자들에 대한 부담도 장난아니고\...
게다가 현제 우리나라에서 생산하는 물건들이 고품질 저중량 소형화되어있어서 왠만하면 항공으로 날아가는데 운하라니..
20만원 싼 운송비인데 이동시간은 열배 이상 걸리는 운하... 요사이 현대화시대에 하루이틀이라는 그 기~나긴 시간을 물건나르는데 쓰는건 시간이 돈이라는 현시대엔 정말 한 이십년전 산업시대에 물건부피많이 나갈때의 이야기..
부산에서만 미주 동남아 일본가는게 아니라 평택항, 군산항이 있고..
평택항에서 출발해서 부산항에 도착하는 시간하고 22시간.. 이면 중국이나 인도네시아에 도착하느 시간과 맞먹으니...
꼭 경부운하 대운하가 필요한건가? 뭐 서울에서 부산까지 요트타고 싶다고 한다면야... 한번 탈때마다 1억씩 내놓고 한다면야... ...
아뭏든 대운하 확실한 반대. 이런 소리 듣고도 운하 개발해야 한다면 이명박 지능형안티라고 판단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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