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숲에서 발견된 괴생명체의 미라
게시물ID : humorbest_1965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너구리Ω
추천 : 17
조회수 : 4636회
댓글수 : 4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8/04/21 18:18:43
원본글 작성시간 : 2008/04/20 23:19:49
<script type=text/javascript> </script>

인류학자 Sugob 교수에게 보내는 회답으로 등록된 위의 동영상입니다. 원래는 메일로 동영상을 보내려 했으나 첨부파일 용량이 너무 커 유튜브에 올려 회답한다고 합니다.

발견 당시의 모습

미라화가 완전히 진행되지 않은 상태인지 냄새가 심하게 나며(부패하는 중?) 45cm 정도의 크기, 다리를 모두 다 펴면 55cm 정도에 이르는 생물이 아닌가 보고 있습니다. 사실 이 동영상 이전에 교수에게 질문을 보냈나 본데 그에 대한 대답을 적어놓고 있습니다. 1.골격은 상처가 없고, 완전한 상태입니다. 피하 조직을 통해 뼈와 관절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2.확대경을 사용하면 모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발가락에서는 손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만, 손가락에는 손톱같은 조직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4.팔과 다리에는 체모가 있습니다. 그러나 저의 카메라로는 그정도까지는 촬영이 곤란합니다. 5.매우 강한 악취를 발하고 있습니다. 6.이 생물이 파손하지 않는 정도면 괜찮습니다.(아마도 조직 샘플을 채취할 수 있겠냐는 질문인듯)

Dave : 이상한 생물 발견, 교수에게 문의 교수 : 해당 편지를 보고 그 생물을 관찰할 수 있겠냐며, 몇가지 질문 Dave : 위 동영상과 함께 관련글 올림 <= 여기에 해당하는 것으로 혹자는 짜고 치는 사기 아니냐는 질문도 있고 단순히 나무늘보나, 원숭이의 새끼가 아니냐는 질문도 있습니다만 어찌되었건 흥미로운 것은 사실입니다. 동영상이 올라온 시기는 2008년 2월 27일입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보실 분을 위해

동영상을 누르시면 유튜브로 이동하며 관련 코멘트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