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강호동..
게시물ID : star_197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민폐남
추천 : 0
조회수 : 90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1/10/07 16:59:28
그냥 인터넷 돌아다니다 강호동에 대한 내용을 봤는데..

-----
고의적 탈세인가, 절세인가

강호동은 세금을 성실히 냈다고 주장했지만, 국세청은 추징금 7억 원을 부과했다. 이는 강호동의 세무사 측과 국세청 사이에, ‘필요 경비’ 인정에 대한 해석의 차이로 벌어진 것이다. 필요 경비란 연예인이 활동하는 데 필요한 비용으로, 의상 구입비, 스타일리스트 식사비, 차량 운영비와 같은 것이다. 보통 세금은 전체 수익에서 필요 경비를 빼고 남은 ‘실제 수익’에만 적용을 하는데, 국세청은 강호동이 필요 경비를 실제보다 지나치게 많이 썼다고 신고해서 세금을 덜 냈다고 판단을 한 것. 이번 사건에 대해 한 유명 가수의 매니저는 “솔직히 연예인 누구에게나 해당될 수 있는 일이다. 필요 경비 부분을 완벽하게 처리할 수가 없다”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강호동 또한 은퇴 전 공식 입장을 통해 “변호사와 세무사가 필요 경비를 인정해 달라는 점 등 몇몇 항목에 대해 국세청에 반론을 제기했다”고 말한 점을 감안했을 때, 그가 고의적으로 탈세를 했을 가능성은 희박하다는 것이 대체적인 의견이다
http://joongang.joinsmsn.com/article/aid/2011/10/07/6010809.html?cloc=nnc
-----

란 내용을 보게됐네요 이건 사실인가요? 아니면 또 기자의 혓바닥놀음인가요?
만일 이게 사실이라면 강호동이 세상에 둘도없는 천하의 대역죄인이 될 이유로 합당한건가요?

왠지 이랬다 저랬다 놀아나는듯한 기분에 조금 성질이 뻗치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