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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에 젠쿱주행영상 리플보고 적어봅니다.
게시물ID : car_197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검신쿱
추천 : 4
조회수 : 1710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2/12/21 10:55:00
구형제네시스쿠페 2.0수동 순정을 다이노측정시 휠마력이 160~180정도입니다.
그렇게 높진않죠?

이걸로 트랙돌아보라면 100이면 100리타이어입니다.
처음 돌아보시는 분은요.

후륜구동에 원웨이디퍼런셜기어때문이 아닙니다.

왜일까요?

제네시스쿠페가 존내 잘나서?
후륜구동은 컨트롤이 어려워서?
아니면 제네시스쿠페가 하자라서?

아닙니다. 운전자가 그만한 마력을 감당하지 못해서입니다.

김진표씨의 블라블라를 보신분은 한번 지나치면서 읽어보셨을껍니다.
같은세팅의 클릭(106마력)끼리의 레이싱을 시작으로 하시는 분이 많은데 중도포기(시즌)자가 속출합니다.

나름 공도에서도 타봤고, 이론도 충실할테고, 레이싱경기에 나설만큼 금전적 여유도 있으신분들이
시즌도중 포기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왜냐......

자기 자신은 600마력오버스펙의 튜닝카를 타봤던, 오너이든간에.....
진정 트랙에서는 106마력도 컨트롤하기 어렵다는걸 느꼇다네요.

저도 트랙에서 사는 수준은 아니지만 트랙 라이센스를 매년 따고싶어하고 또 안전하게 완주하는것만이
희망임 유져입니다.



그런데..... 저 정도는 나도 하겠다?..........

제네시스쿠페는 후륜구동입니다.
Gtr은 항시 사륜입니다.
항시사륜이 헤어핀은 커녕 일반코너에서 카운터치는거 안보이세요?

그 그립력좋다는 사륜이?
거기에 완전 순정도 아니고 마니아스펙인데?

거기가 젠쿱은 한국타이어주최하는 경기프로모션에 나온거 같은데 잫해봐야 타이어가
Rs-3인데요?(비하는 아닙니다만, gtr순정타이어가 어떤건지 검색해보세요)

오늘의 유머라 진지는 안먹을라했는데.....
운전을 쉽게 안보셨으면해서 진지먹어봅니다.

거기에 트랙.....



전, 가마니라 가만히 레코드라인을 정확히 먹어가면서 가는 밀란의 실력에 똥,오줌 다 지려서 더이상 못쓰겠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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