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브즈 - 소라카(추천), 타릭(추천), 알리, 레오나, 블리츠. 모든 서폿과 두루두루 잘어울린다. 소라카는 말이 필요없는 공식 듀오이고, 타릭의 힐과 오오라, 그리고 무덤의 패시브가 합쳐진다면 초반 원딜은 딜탱을 상대하는 듯한 기분을 받을것이다. 공격적 서폿과 함께라면 대쉬-산탄 콤보 후 궁으로 마무리도 노릴 수 있는 초반 봇라인의 패왕.
이즈리얼 - 소라카(추천), 레오나, 타릭, 알리스타 소라카와 함께라면 일단 쏘고본다는 식의 무한 Q짤짤이가 가능하고 레오나와 타릭, 알리스타는 이즈의 살짝 미묘한 딜량을 보완해주며 앞에서 상대의 공격을 맞아주는 튼튼한 몸빵을 가지고 있기에 이즈의 운신범위가 늘어난다.
시비르 - 소라카(추천), 잔나 이즈와 마찬가지로 소라카와 함께하는 시비르는 맞든말든 일단 쿨마다 던지고보는 Q가 충격과 공포다. 잔나와 함께라면 스킬을 좀 더 신중히 써야겠지만 보호막받고 Q를 두번만 맞춘다면 상대 라이너를 집에 보낼 수 있다. 게다가 별다른 생존기가 없는 시비르의 도주를 돕는 패시브와 슬로우, 에어본, 넉백은 시비르의 생명줄과도 같음.
미스포츈 - 잔나(추천), 알리스타, 타릭, 소나 생존기가 없는 챔프에게 잔나는 최고의 서폿이다. 3개의 CC기와 이속증가는 적 정글러의 갱킹에서 원딜을 안전하게 도주하도록 함. 게다가 미포의 궁은 채널링이기에 CC를 보유한 캐릭과 함께라면 궁을 싹다 꽂아넣을수 있다. 잔나의 에어본+슬로우 이후 도망가려는 적에게 궁까지 써서 미포에게 밀어준다면 더블킬도 가능함. 알리와 타릭,소나도 마찬가지. 적절한 CC로 묶인 적이라면 미포의 궁에 녹아내린다.
베인 - 블리츠(추천), 알리스타(추천), 잔나. 베인의 벽꿍을 돕는 최강의 서폿 알리와 블리츠. 말이 필요없다. 잔나는 데미지를 보완해주면서 초반 생존이 후달리는 베인을 3개의 CC로 보호할 수 있다.
애쉬 - 소라카(추천), 잔나(추천), 타릭 후반을 바라보고 파밍을 해야하는 애쉬는 공격적 서폿과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 소라카는 3단힐로 적의 갱킹으로부터 애쉬를 지키고, 잔나는 추노해오는 적을 적절하게 쫒아낼 수 있다. 타릭도 마찬가지.
우르곳 - 소라카(추천) 소라카없으면 우르고자하지마셈
코르키 - 레오나(추천), 알리스타, 블리츠 초반 따발총을 다 꽂아넣을 수 있다면 어마어마한 데미지를 넣을 수 있다. 그걸 용이하게 해주는 서폿들. 특히 레오나의 패시브가 따발총에 발동하기때문에 엄청난 데미지를 넣어줄 수 있다.
코그모 - 소라카(추천), 잔나(추천) 역시 후반도모 원딜이기에 안전한 파밍을 돕는 챔프들이 잘어울린다.
케이틀린 - 알리스타, 레오나, 소나, 블리츠. 케이틀린의 우월한 사거리를 이용해 견제를 하면서, 앞에서 대신 적의 공격을 맞아줄 수 있는 알리와 레오나는 찰떡궁합. 소나 역시 파워코드 짤짤이를 통해 케잉의 견제를 수월하게 돕고, 블리츠는 덫 위로 적을 끌고올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다.
트리스타나 - 레오나(추천), 블리츠, 타릭, 알리스타. 레오나의 3단스턴과 트리의 W-E-R-평-점화 콤보가 들어간다면 6렙 필킬이 나온다. 게다가 어차피 트리의 E스킬때문에 라인은 밀리게 되어있고 어차피 밀리는 라인이라면 공격적으로 운용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 물론 와딩은 철저하게 해야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