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공무원노조, 정농림장관 '쇠고기곰탕' 발언 맹비판
게시물ID : humorbest_1985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시워니Ω
추천 : 64
조회수 : 1809회
댓글수 : 5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8/05/09 19:33:59
원본글 작성시간 : 2008/05/09 14:53:48
정운천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이 미국산 쇠고기로 정부 청사내 구내식당에서 꼬리곰탕을 올릴 수 있다고 밝히자 공무원 노조가 정면을 저항하고 나섰다. 

전국공무원노조는 8일 성명을 내고 정 장관의 발언에 대해 "공무원을 마루타'로 삼겠다는 발상"이라고 비판하며 "이런 내용이 실행될 경우 공무원 노조는 '광우병 구내식당 거부운동'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무원 노조는 "이 같은 발언은 퇴출 등 각종 구조조정 정책으로 사기가 저하된 공무원을 우롱하는 처사"라며 "농림식품부장관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고 즉시 사퇴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노조는 또 "장관 발언을 규탄하고 '광우병 쇠고기 수입 방침'을 철회시키기 위해 '1인 시위' 등 모든 수단을 강구하여 강력한 자세로 투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무원노조는 "공무원은 국민에 봉사하고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다른 무엇보다 소중히 여겨야 하는데 쇠고기 협상에 나섰던 사람들은 자신의 책무를 다하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

죄없는 하급 공무원들 죽여서 인원 감축 하려고 하는거냐?
정부의 찬성 하는 놈들 일가 친척 모두 모두 모여서 한달간만 안전한 30개월 이상 쇠고기 먹는 모습을 먼저 보여주던지...
ㅆㅂ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