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결혼하겠다 이 느낌
게시물ID : freeboard_199968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모라이
추천 : 2
조회수 : 1290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22/12/11 01:49:55
마음이 계속 안좋아서 글 써 봅니다ㅠ 오유 회원님들의 냉철한 판단 부탁드려요..
제가 약 2달 전 알게 된 분이 제 얼굴이 자기 이상형이라며 엄청 다가오셨어요 (참고로 전 얼굴이 약간 주차가 잘 돼있을뿐 미인은 아닙니다) 

약 1달정도 썸처럼 연락을 했고 엄청 잘해주셨는데 제가 초반에 어느순간 아 이사람이랑 결혼하는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이게 결혼하고 싶다라기보다는 되게 오래전부터 결론난 f=ma같은 이야기처럼 확신이.. 진짜 처음느낀 감정인데요..

결론적으로는 지금은 제가 자꾸 겁이 나서 밀어내고(1달동안 3번 연락그만하고싶다고ㅠㅋㅋ양아치인거 알아요ㅠ죄송합니다..2월에 중요한 시험도 있고 그 전에 연애에 상처때문에 겁이나서..ㅠ) 그쪽도 흥미도 좀 잃고 3번째 그럴때 저를 아예 차단을 했거든요..

근데 왜 자꾸 다시 만나겠지 라는 생각이 드는 걸까요ㅠㅠ 심지어 그사람 인팁이라 차단하면 다시는 그 차단한 사람 안볼거 같은데..

결혼할거같다는 느낌이 왔어도 결국 인연이 아니었던 분들 이야기를 좀 듣고 싶습니다ㅠ

왜자꾸 다시 만날거 같은지..밀어냈던 이유 중 하나가 저랑 안맞을 것 같은 것도 있었거든요..근데 왜자꾸 다시 만나겠지 이런생각ㅇㅣ드는지요ㅠ 그사람은 전혀 아닐것 같은데..

제 바람과 착각이 만들어낸 느낌이겠죠..
그 사람이 너무 잘해줬어서 제가 착각하는 거겠죠? 누구라도 아무말이라두 말씀부탁드립니다
 아쉽기도 하고 이딴 생각이 왜드는지 팩폭듣고 싶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