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humorstory_20032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찌민★
추천 : 4
조회수 : 121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0/10/04 22:38:34
신개념 FPS게임 Korean army가 출시되었다.
이 게임은 매우 높은 현실감을 느낄 수 있고, 국가에서 지원하는 최초의 게임이다.
1. [키운만큼 강해진다!]
당신의 캐릭터의 능력에 따라서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훈련도에 따라서 이동속도, 체력, 최대 스테미나 등의 능력치가 달라진다.
2. [생생한 현실감]
기존의 FPS게임에서는 총격을 맞는 부위를 대부분 2부분으로 분류했다.(머리, 그 외부분)
하지만 이 게임에서는 다리를 다치면 이동속도가 감소하고, 팔을 다치면 특정 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기존 게임에서는 구급상자를 사용하게 되면, 바로 체력이 회복되었지만, 본 게임에서는 체력이 서서히 회복되며, 패널티가 시간에 따라서 감소한다. 하지만, 부상을 당한 뒤, 구급상자를 사용하지 않으면 출혈로 인하여 지속적인 체력 감소가 발생한다.
3. [국가 지원 게임]
국가에서는 이 게임을 통하여, 실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전폭적으로 지원을 하는 중이다.
4. [다양한 퀘스트]
기존의 게임들은 매번 같은 퀘스트만 반복된다. 하지만 본 게임에서는 반복퀘스트 이외에도 특정인물이 출연하여 발생하는 돌발 퀘스트도 지원한다.
5. [모든유저에게 아이템 지급]
본 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무기와 장비품을 지급한다. 그보다 더 좋은 장비품을 착용하기 위해서는 캐릭터의 능력이 향상되어야한다.
6. [어드벤쳐 반영-광활한 맵]
대부분의 FPS게임은 주로 방을 만들면 그 안에 들어가서 맵을 설정하고, 그 안에서 플레이 하는 방식이었다. 하지만 본 게임은 어드벤쳐를 반영하여서, 광활한 맵을 무대로 한다.
7. [필수 튜토리얼 지원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튜토리얼을 필수로 클리어 해야만 한다. 튜토리얼을 클리어 한 경우에만, 자신이 플레이 할 수 있는 맵들 중 한 곳으로 보내진다.
8. [19세 이상만 플레이 가능]
기존의 FPS게임들은 잔인도에 따라서 나이제한이 달랐다. 하지만 본 게임은 현실감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만19세 미만은 플레이 할 수 없게 되어있다. 또한, 다른이의 주민번호를 도용하여 플레이 하는것을 금지하고 있다.
관련 홈페이지 - http://www.mma.go.kr/kor/
뻥은 아니지 말입니다.
그렇다고 반대 주지 마시지 말입니다.
조만간 저도 플레이하러 간다지 말입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