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님에게는 유머싸이트가 아닌모양입니다. 아마 우먼 싸이트인가 보죠? 2. 지친 정신을 달래줄 싸이트는 너무 많습니다. 찾아보십시오 3. 여자의 몸을 올리면 지친몸이 달래집니까? 아니면 봐야 달래집니까? 4. 여자의 몸을 보면 더 지치는 사람도 많습니다. 대부분의 여자는 그렇습니다 --------------------------------------------------------- 19금 올릴때 19금이라고 공지만 한다면..그리고 노골적인 정사장면이 아니라면.. 큰 문제는 없다고 보는데요..
1. 19금이라고 적으면 19세 미만은 보지 않습니까? 2. 노골적인 정사장면이 아니라면 당신의 초등학교 자녀가 봐도 되나요?) --------------------------------------------------------- 그리고 지금까지 꼭꼭 숨겨서 우리나라 성문화가 참 좋은 쪽으로 발전을 많이 했쬬..
1. 꼭꼭숨겨온것이 드러나면 다 좋은것입니까? 2. 우리나라 성문화가 좋은쪽으로 발전햇다구요? 어떤게 좋은거죠? 3. 적어도 내가 자랄땐 여자의 가슴만 드러난 흑백 사진으로도 친구끼리 모여 가슴떨던 시절이엇소 지금처럼 아이들도 어디서건 선명한 칼라로 남녀의 교접장면을 쉽게 구하고 그것으로 흉내나 내는 것이 좋은쪽으로 발전한건가요? 4. 미성년자들의 낙태율이 엄청나게 높아진것이 좋은쪽으로 발전한것인가요? 5. 일본에서 중년의 맘 달래기로 쓰이던 원조교재가 동해를 건너와 어린 여학생과 성매매로 변한것이 좋은쪽으로 발전한 것인가요?(참고로 어린여학생들에게 친근감의 표시로 내가 원조 교재 운운하는것은 사회의 그릇된 성풍속에 대한 반어적 비아냥입니다. 흑색 유머종류로 사용된... 설명 안해도 당연히 알겟지만 글쎄..) 6. 러브호텔이란 일본에서 맛벌이 부부가 집에 들어가기 전에 자고 가는 장소엿던것이 동해를 건너와 불륜의 장소로 사용되고 잇는것이 좋은방향으로의 발전입니까?-일본은 집이 매우 좁다는것은 아시죠? --------------------------------------------------- 여기까지만 합시다. 이 글은 읽을 확률을 높히기 위해 리플 달린것 여기 다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