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유니티 #Scene 창과 Game창에 보여지는 영역이 다른(해결
게시물ID : programmer_20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름다운썬
추천 : 1
조회수 : 1071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4/03/21 02:09:46
위의 그리은 Scene 화면 , 아래의 그림은 Game 화면입니다.
 
3.png
 
Game 화면에서  사용자가 드래그를 통하여 녹색 상자를 그리는데.
Game 화면에 보이는 상자의 크기(범위)와 Scene 화면에 보이는 상자의 크기(위치)가 서로 다릅니다
 
start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new Vector3(Input.mousePosition.x, Input.mousePosition.y, -Camera.main.transform.position.z));
gameObject.transform.position = startPos;
end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new Vector3(Input.mousePosition.x, Input.mousePosition.y, -Camera.main.transform.position.z));
gameObject.transform.localScale = new Vector3(endPos.x - startPos.x,startPos.y - endPos.y,  endPos.z);
 
를 통하여 마우스 위치를 찾아내어 녹색 사각형을 그려주고 있습니다.
 
판다 스프라이트와 녹색 스프라이트의 차이점은
판다 그림은 피봇이 center, 녹색 사각형의 경우 Top Left로 되어있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