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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Scene 창과 Game창에 보여지는 영역이 다른(해결
게시물ID : programmer_20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름다운썬
추천 : 1
조회수 : 1087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4/03/21 02:09:46
위의 그리은 Scene 화면 , 아래의 그림은 Game 화면입니다.
 
3.png
 
Game 화면에서  사용자가 드래그를 통하여 녹색 상자를 그리는데.
Game 화면에 보이는 상자의 크기(범위)와 Scene 화면에 보이는 상자의 크기(위치)가 서로 다릅니다
 
start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new Vector3(Input.mousePosition.x, Input.mousePosition.y, -Camera.main.transform.position.z));
gameObject.transform.position = startPos;
end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new Vector3(Input.mousePosition.x, Input.mousePosition.y, -Camera.main.transform.position.z));
gameObject.transform.localScale = new Vector3(endPos.x - startPos.x,startPos.y - endPos.y,  endPos.z);
 
를 통하여 마우스 위치를 찾아내어 녹색 사각형을 그려주고 있습니다.
 
판다 스프라이트와 녹색 스프라이트의 차이점은
판다 그림은 피봇이 center, 녹색 사각형의 경우 Top Left로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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