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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퍼가 모르는 광고비만 쓰고 마케팅은 안되는 이유
게시물ID : freeboard_20105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HKHKHKHK
추천 : 2
조회수 : 843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23/07/14 15:29:01

효율적인 광고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경쟁 환경에서 번창하고 있는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이라 표현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기업은 수익을 증대시켜주는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광고에 상당한 자금을 투자합니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모든 광고에 대한 노력이 실제 매출로 전환되는 것은 아니지만, 광고 캠페인을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1. 목표를 확인하세요.

광고 캠페인의 첫번째 단계는 목표가 무엇인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팀은 제품에 있어서 부족한 부분이나 시장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논의한 후 목표를 결정해야합니다. 다만, 주의해야할 점은 하나의 캠페인을 통해 모든 마케팅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가능한 목록을 먼저 탐색하고, 가장 가능성 있는 목표로 좁혀보세요. 또한, 하나의 캠페인으로 너무 많은 거을 한번에 얻으려고 하면 의도한 메시지가 희석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닌 특정 브랜드를 정의하고, 특정 고객 세그먼트를 타게팅해야합니다.

2. 전달하려고 노력하세요.


마케팅 캠페인은 부서의 책임자를 기쁘게 하기 위한 캠페인이 아닙니다. 광고를 본 기존 고객 및 잠재고객과의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따라서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는 방식으로 캠페인을 디자인하고 예산에서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해야합니다. 고객을 화나게 하면, 고객과 그 주변인들 사이에서 안티 바이럴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3. 일관성을 유지하세요.


기업은 잠재고객이 공감할 수 있도록 제품의 친숙한 모양과 느낌을 유지해야합니다. 광고 캠페인을 시작할 때마다 컬러 구성표와 비즈니스 이름을 변경하면, 고객을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고 실제로 광고 캠페인을 고객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브랜딩의 일관성은 고객 유치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이것이 큰 브랜드가 전세계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4. 훌륭한 비주얼을 사용하세요.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의 본질은 혼동이나 의심없이 메시지를 가장 단순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현대 소비자의 요구가 진화함에 따라서 미디어 채널은 수없이 산만해지고 있습니다. 오디오 또는 메시지를 보완하는 그래픽으로 기억에 남는 광고를 만드세요. 온라인 마케팅의 경우에는 콘텐츠마케팅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에서 콘텐츠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5. 광고를 테스트하세요.


광고 캠페인을 계획하는 경우 아이디어마다 광고를 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광고 타겟에 있는 분들에게 그들의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광고를 선물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편향된 의견을 피하기 위해서는 응답자들이 개별적으로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해줘야합니다. 응답자가 5점 척도로 캠페인의 다른 측면들을 평가할 수 있는 설문지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결과를 분석하고, 선호 광고를 모니터링하세요.


6. 연락처 정보를 포함하세요.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는데 사용하는 미디어 채널이 어떤 것이든 관계없이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켜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끊임없이 새로운 고객을 경쟁자들에게 잃게됩니다. 또한, 적극적인 온라인 활동을 통해 타겟 고객의 관심을 끄는 최신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세요.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고 고객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유지하는 마케팅 캠페인과 훌륭한 소셜 미디어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 시간을 반드시 가지시기 바랍니다. 경쟁자가 들끓는 바다에서 우위를 확보하게 된다면, 고객의 충성도는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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