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를 합시다. 딴나라와 빙렬이는 "총선 연기는 없을 것" 이라고 했다지만, 그들에게 한두번 속았습니까? 우리도 준비해야 합니다.
저는 잘 모르지만, 80년 광주 항쟁은 고등학생과 대학생 중심, 즉 고등교육 이상을 받은 학생 위주로 했다고 들었습니다. 아, 물론 중학생 여러분을 비하하는것은 아닙니다만, 중학생 여러분께서는 아직 어리신 분들이(1학년과 2학년분들) 계시기 때문에..상대적으로 고등학생과 대학생이 많았던 거죠. 그러니 이해해 주시길..
만약 4.15 총선이 연기되거나, 아예 무산될 경우의 시나리오 입니다. 전국 고등학생 연합을 2일내에 조직,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의 상호교환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고등학생 연합조직후 4일내에 5t 트럭 4대정도 분량의 화염병 제작에 착수해야 합니다. 이 화염병은 한총련 선배님들이 제작법을 가르쳐 주실 겁니다. 그럼 대략 4월 21일이 나오죠. 그런데도 국회에서 아무 발표가 없다, 한다면!
국회 의사당으로 진격입니다. 두려울 것은 없습니다. 경찰도 국민입니다. 군인도 국민입니다. 그들이 올바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편협된 사고를 가지지 않았다면, 좆선이나 딴나라와 연관이 있지 않다면, 그들은 막지 않을 겁니다. 설사 막는다 해도, 뚫어야 합니다! 국회 침입 후 장악, 그리고 국회의원 소환, 응하지 않을시 수배, 체포.. 이것이 저의 대략적인 생각입니다. 국회의원의 소환은 국회의원들이 긴급대피 했을 시 나온 생각인데요. 뭐..국개의원들은 뇌가 없으니 도망을 가지 않을지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