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뱀 꼬리고 나발이고 임헌조 이하 뉴롸이트 좀 관광갈듯... -------------------------------------------------------------------
5일밤 MBC백분토론에 나온 임헌조 뉴라이트전국연합사무처장이
미국 맥도날드는 30개월이상소의 고기를 내장도 섞어서 사용한다라는 발언을 한거는 아시죠?
그 발언에 대해 반박성명 준비중이랍니다. 반박성명 그 이상으로 문제가 커질 듯합니다.
어떻게 맥도날드사가 그런 사실을 알게 됐는지 짐작할 수 있는 내용을 아래에 퍼 왔습니다. 뉴라이트전국연합 홈페이지가 지금 안열리고 있어서 여기에 글을 쓰게 되었"읍"니다.
------------
[ 첫 번 째 펌 글 ]
저도 전화했어요.
미즈: 난 *****, ** (울동네, 주이름) 사는 아무개인데 오전에 한국에서 네트워크 방송 (케이블이 아니라 전국방송이란 뜻이죠)에서 하는 시사 토론 쇼를 인터넷으로 시청하다가 맥도날드에 관련한 얘기가 나와서 문의하려고 전화했다.
상담원: 옛스, 맴~ 무슨 내용이었나요?
미즈: 뉴롸이트 (오렌지가 오ㄹㅞㄴ지이듯 라이트 아닙니다. 롸이트임다 New Right) 라는 단체의 대표로 나온 패널 발언자가 미국에서 판매되는 맥도날드 햄버거는 내장 (intestines) 을 갈아서 쓴다고 말했다.
상담원: 절대 아닙니다, 맴~ 저희 맥도날드 햄버거용 고기는 Illinois주 Golden State Foods 에서 순 살코기만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절대 아닙니다.
미즈: 그렇다면 그 단체의 대표가 왜 이런 얘기를 했을까? 나는 맥도날드 소비자로서 매우 걱정스러우며, 또한 이 시사토론 프로그램이 일종의 래리킹 라이브와 같은 많은 시청자들이 보는 파괴력이 많은 프로그램이므로 나는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이 루머를 오늘 아침 이후로 믿었을거라고 생각한다.
상담원: 그 프로그램의 이름과 단체의 이름이 뭡니까?
미즈: 프로그램 이름은 100 minutes Debate 이며 단체 이름은 뉴롸이트 이다. 아참, 그리고 이 단체는 한국 정부의 스피커와 같은 단체로 알려져 있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한국 정부의 공식 입장이라고 믿을 수도 있다. 나는 이문제를 맥다날드 리갈 디파트먼트에서 로숫을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상담원: 안그래도 이 내용은 리갈 디파트먼트에 전해질것입니다. 저희 리갈 디파트먼트에서 고객님께 컨택할 수 있는 이름과 연락처을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