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포게초기부터 활동해왔지만 그와 동시에 아지트측에서 많이 활동하다 못해 사실 책임자 위치까지 갔습니다.
이번 버물리님과 관련해 일어난 사건을 사실은 조금 전에 접했습니다. 하루종일 밖에 있어서. 일찍 해명하고 사죄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첫째로. 우선 아지트내부의 소위 뒷담화 관련 일은 정말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분명 친목이 우선인 아지트지만, 분명 저나 다른 관리자선에서 그러한 내용에 제한을 너무 두지 않고 방관하였던 점, 죄송합니다. 물론 해당 내용에 대해 쿠마다님의 비판강도가 너무 심하다라고 생각했던 분들도 많앗다는 점들만 간신히 변명을 하고 싶습니다. 전부 저희측 과실인것 인정하고 사죄드립니다.
둘. 쿠마다님은 개인적으로 그 해당 문제의 원작자분을 아시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명 저런식의 뒷담화는 나쁜상황이었으나, 버물리님에게 어떤식으로든 컨택트를 취하신 것은 정당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 있엇던 뒷담화나, 막가는 분위기를 제어하지 못했던 점. 정말 죄송하고 다시 사죄드립니다. 해당일의 책임을 지고 저는 아지트 운영진을 사퇴하였고, 오유에도 용서를 빌고자 글을 쓰네요.
포니게시판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려서 다시한번 석고대죄드리고. 저희 아지트멤버는 오유분들의 충고와 비판을 받아들여 자성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죄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