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공부 못하면 성매매女보다 못해” 메가스터디 회장 발언 논란
게시물ID : humordata_202915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이온맨킹
추천 : 12
조회수 : 2334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24/11/27 09:48:14

 

 

메가스터디그룹 손주은 회장,
22일 A고등학교 학생들에 특강
10대들에 출산 독려 등 부적절 발언
“불편함 느낀 표현이 있다면 사과”
[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국내 유명 사교육 업체인 메가스터디그룹 손주은 회장이 고등학생들을 상대로 한 강연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다.

10대가 출산하면 특별전형으로 대학에 가게 해 줘야 한다거나 공부를 못하는 학생을 성매매 여성에 비유한 발언 등으로 일부 학생들이 강하게 항의하고 있는 상황이다.

 

 

 


 

 

2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손 회장은 지난 22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30분가량 대구의 한 종교시설에서 A고등학교 1∼2학년 남녀 재학생 500여명을 상대로 ‘공부해서 남 주자’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손 회장은 대한민국의 인구 감소 문제를 언급하며 “농담 삼아 말하지만 뼈 있는 이야기다. 대학 입시 특별전형에 10대가 출산하면 대학 진학의 결정권을 강력히 열어주는 제도를 써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학생들을 향해 “애를 안 낳으면 대한민국이 유지될 수가 없는데, 대학 가는 것보다 애 낳는 게 더 중요하다”며 “우리 여학생들은 생각을 바꿔주길 바란다”고 요구하기도 했다.

또 손 회장은 공부를 못한 자신의 제자를 성매매 여성에 비유해 말하기도 했다.

그는 과거 과외 학생이었던 제자에게 “너 이렇게 딱 살면 네 인생이 ㅇㅇ보다 못할 것 같다”며 “ㅇㅇ는 노리개가 되면 화대라도 받는데 이거는 거꾸로 돈까지 갖다 바치니까 니 인생이 이렇게 보여”라고 당시 했던 말을 전했다.

 

 

 

 

 

 

 

특강 후 학생들은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 일부 학부모는 학교에 항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5893723?sid=10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