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재방결정
게시물ID : sewol_204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펠리
추천 : 20
조회수 : 1183회
댓글수 : 34개
등록시간 : 2014/04/27 13:17:57
[ SBS funE | 김재윤 선임기자] 지난 26일 밤 세월호 침몰 특집으로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인터넷과 SNS를 뜨겁게 달구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따라 SBS는 오늘(27일) 오후 5시 35분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편에 대한 재방을 긴급 결정했다.

어제(26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세월호 침몰 사고 원인과 관련된 불편한 진실을 정면으로 다뤘다.

또한 운영선사 청해진 해운의 책임, 그리고 정부의 재난대응시스템을 분석하였고 지금까지 언론에서 다루어지지 않았던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

방송이 나간 직후 누리꾼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들의 방송내용을 칭찬하는 많은 글들을 인터넷과 SNS에 올렸다.


네티즌들은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를 만드신 모든 제작진 분들게 감사하며 용기에 경의를 표합니다. 계속 눈물이 흐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대로 보도해 줘서 정말 고맙다”, “그동안 언론에서 보지 못했던 내용이 나오네요. 구조 현장 아이들 문자보면서 가슴이 메어져옵니다” 등과 같은 반응을 통해 방송 내용에 대한 지지와 찬사를 보냈다.

특히, 진행자 김상중은 방송 중 눈물을 보여 시청자들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김상중은 클로징 멘트에서 고개를 숙이며 “이제 슬픔을 넘어 헌법이 국민에게 약속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생각해야 한다”며 “부끄럽고 무기력한 어른이라 죄송하고 어린 학생들을 지켜주지 못해 미안합니다.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말하면서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한편, SBS측은 '그것이 알고싶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 방송 바로 다음 날인 오늘 오후 5시 35분에 재방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일요일 오후 황금시간인 이 시간대에 재방을 편성한 것은 세월호 침몰과 관련해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다
 
 
 
본방 못봤는데 꼭 봐야겠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