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부터 욕지랄이라 미안한데 너무 화가나서 참을수가 없어서 왔습니다.
어머니는 궁금한게 있으면 저한테 자주 물어보시는데 이런 카톡이 오면서 이게 진짜냐고 묻는 카톡이 도착했어요.
어머니의 카톡프로필이 노란색 리본으로 달아 놓으셨는데, 이 글이 자꾸 오길래 프로필 사진을 다른것으로 바꾸시면서 물어보시더라구요.
읽자마자 이제는 개독놈들 이 쓰레기 년놈들이 낄곳 못낄곳 안가리고 아무곳이나 다 기어 들어오는구나 싶습니다.
개독 욕하는거 싫으신 분들. 분명히 있는거 아는데요.
이래도 욕하면 안됩니까?
내용 :
*노란 리본의 착각을 알립니다.
세월호 사건후에 실종자를 위한 의미로 이해하고, SNS에 노란 리본 캠페인이 확산되고 있지요.
깜짝 놀랄 소식을 접하고 이용중인 분 계시면 참고 하시고, 즉시 바로 잡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사실 근조를 나타내는 노란 리본은 나비죠.
무속에 노란 나비는 저승으로 가는 영혼이랍니다. 이것을 확인 하시려면 노근리 평화 공원을 가보시면 금방 알 수 있어요.
무수한 나비를 형상화 했고, 영상으로 나비가 날아오르는 것을 상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나비 리본은 주술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종교 혼합주의에 빠져 귀신을 부르는 것이므로 이러한 행위는 잘못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즉시 원래의 사진으로 교체 바랍니다.
우리가 악한 사술에 더 이상 절대로 이용당해도 동조해서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의 엄청난 고귀한 인명들의 희생 사건은 우리 영혼을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는 원수 사탄에 의하여 사고로 위장한 계획된 다수를 향한 묻지마 살인 사건입니다.
더 이상 사탄의 궤계에서 머물지 마세요. 더 이상 침울하고 우울한 상태에서 머뭇거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비통한 마음으로 대한민국 국민이 더 이상 우울증에 빠져서는 안됩니다.
적극적인 생각으로 눈물을 이제 거두시고 속히 평상으로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카스에도 사고소식을 이제는 그만 올리시는게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고통과 슬픔에 힘들어 하시는 실증자 가족들과 유가족을 위로하고 기도하는 일은 계속 하자구요.
저도 한 때 모르고 노란 리본에 동조하였음을 여러분들게 사과드리고 하나님께 진정으로 회개합니다.
- 공유 하시면 좋겠어요.-
[목사님 스토리에서 펌 했습니다.]
---------------------------------------------------------------------------------------------------------------------------------
기독교 여러분들.
나 기독교 안믿어요.
근데 욕 안먹을라면 이런샛기들은 스스로좀 잡는 모습좀 보여주시죠? 지금 이게 뭐하자는 겁니까?